강릉 만동제과 꼭 먹어야 하는 "전국 1티어" 6,500원짜리 빵은?

2023. 6. 5. 09:00맛집 소소하게🥢/그 외 맛집

안 먹으면 손해 보는
전국 1티어 빵은?!

인생은 우연의 연속이라는 말이 있죠. 네. 오늘도 그런 날 중 하나였어요. 아내가 정말 우연히 찾은 가게! 바로 강릉 만동제과입니다.

여기서 꼭 먹어야 하는 빵이 있더라고요. 그 빵이 무슨 빵이냐면요?! (60초 후에 공개합니다.. 포스팅 정주행 Plz) 

 

 

기본정보

  • 휴무 없음
  • 매일 11:00 - 18:00 (소진 시 마감)
  • 강릉이 본점임 

추천 메뉴

오래 기다리셨죠? 강릉 만동제과 시그니처 메뉴! 안 먹으면 X손해 모는 메뉴는 바로 마늘바케트 빵인데요. 이건 꼭 사야 해요. 보통 유명빵집에서 시그니처 메뉴 구매해서 맛없는 경우도 종종 있는데요.

죄송하지만 이 마늘바케트는 실패하지 않을 맛이니까요. 무조건 2개 구매하세요. 

저는 엉덩이(3,000원), 어니언베이글(5,000원), 마늘바게트빵(6,500원) 이렇게 3종류 구매했어요..!

맛있게 먹는 방법은 위 사진을 참고해 주시고요, 웨이팅은 다행히 심하지는 않았어요.

엉덩이(빵) 후기

강릉에서 서울 복귀하는 KTX안에서 엉덩이부터(표현이 좀 이상하지만) 먹어봤는데요. 엉덩이라는 이름 때문에 약간 좀 비주얼이 그렇게 보이긴 했지만..! 워후. 역시 맛은 있더라고요.

크림치즈빵 맛이었는데요. 발효된 맛(?), 술맛(?)도 느껴졌고요. 부드러워서 아이들도 좋아할 그런 맛있어요. 맛있긴 하지만, 만동제과 명성에는 조금 후달리는 맛..

마늘바게트 빵 후기

오늘의 본론, 오늘의 하이라이트, 지금까지 이런 마늘바게트 빵은 없었다.고 한다.고 내가 말했다. ㅋㅋㅋ

마늘바게트빵이 다 거기서 거기지. 뭐가 다르겠어라고 한다면. 대답해 드리는 게 인지 상정. 나 로사(그만!!)

단도직입적으로 말할게요. 마늘바게트빵이 부드럽다 못해 촉촉해요. 이거 솔직히 신세계 아닙니까?!

우유에 푹 담갔다가 먹는 느낌이 들었는데요, 진짜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입 안에서 식감이 미쳐서 난리를 치고요. 마늘빵 안에 들어 있는 양념도 너무 맛있어요.  

저는 실수로 마늘바게트빵 1개만 구매했지만, 여러분은 최소 2개씩 구매하세요. (먼저 구매한 선배 말 꼭 들으세요, 안 들으면 무조건 후회 ^/^)

어니언 베이글 후기

어니언 베이글은 먹기 좋게 3등분으로 잘라져 있더라고요. 사장님 센스 굿이고요. 베이글이 맞아 싶을 정도로 빅 사이즈였어요.

어니언+크림치즈는 언제나 옳은 조합이죠. 빵 위에 뿌려진 깨맛이 강해서 처음에는 조금 불호였다가 또 익숙해지니까 이게 매력으로 다가오더라고요. 

맛은 너무 좋았는데요, 만동제과 사장님께는 죄송하지만 제가 강릉에서 발견한 찐 베이글 맛집이 있어서.. 좋은 점수는 못 드릴 것 같아요. (있어요 그 마카모예 베이글바라고...)

총평(세 줄 요약)

  1. 엉덩이고 자시고
  2. 어니언 베이글이고 자시고
  3. 마늘바게트빵만 먹어도 만동제과 다 먹었다고 본다(용)
    - 촉촉하고, 부드러운 마케트빵! 전국 1티어 맛...

강릉 1박 2일 여행코스 짜드렸습니다. 여기, 여기, 여기는 꼭 가보세요.

 

스테이폴리오 강릉 월화가옥 20만 원대 감성숙소! 내돈내산 후기

강릉 월화가옥 독채 숙소를 이 가격에?! 결론부터 말씀드릴게요, 강릉에 가게 된다면 저희 부부는 무조건 월화가옥에서 머물기로 했습니다. 왜냐고요?! 너무너무 좋으니까요. (ㅎㅎㅎ) 스테이 폴

likekimsoso.tistory.com

 

강릉 중앙시장 찐맛집 2곳! 배니닭강정&강릉 바삭이네 리얼 후기 (feat. 추천 메뉴)

강릉 중앙시장 추천 맛집 배니닭강정&강릉 바삭이네! 강릉 중앙시장에 도착했는데요, 먹을 게 너무 많아서 당황스럽더라고요. 선배 블로거 분들의 후기도 열심히 읽어보고, 현장에서 줄을 많이

likekimsoso.tistory.com

 

미트컬쳐? NO, 피시컬쳐! 강릉에서 느끼는 스웨덴 (안목해변 맛집)

강릉 미트컬쳐, 이제부터 피시컬쳐! 연휴를 맞아 강릉 1박 2일 여행을 다녀왔어요. 현재 6가지 콘텐츠가 쌓여 있는 상태이고요. 하나씩 차근차근 업로드하도록 하겠습니다. (너무 신난다용.. 나는

likekimsos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