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라멘 마니아들은 한 번씩 방문했다는 그곳! 남영동 멘타미 솔직 후기!

2022. 8. 8. 09:00맛집 소소하게🥢/용산 맛집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맛집은
남영동 멘타미에요.

📍남영역 1번 출구에서 269m
📍키오스크 선불 결제
📍토요일 점심 방문 / 웨이팅 없었음
📍재방문의사 🅾️/ 별점 ⭐️⭐️⭐️.8(5별 기준)
📍추천메뉴: 매운 미소라멘
📍한 줄 평: 음식 간이 쎈 편(조금 짜…)

🍜 주말을 맞아 오랜만에 라멘을 먹으러 왔어요. 남영동에 ‘멘타미’라는 곳인데 맛집이라는 소문이 자자하더라고요. 또 오픈한지 얼마 안 된 신상 맛집이라며…(현혹현혹)

우선 먹기 전에 맛있게 먹는 법부터 공부했고요. 시치미는 뭐고 가람마살라는 또 뭐죠…? 어쨌든 이따 시키는대로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단무지는 그냥 단무지 아니고요. 유자 단무지에요. 하나만 살짝 맛봤는데 단무지 향이🙂 너무 좋았어요.

요리는 생각보다 빨리 나왔고요. 라멘 위에 옥수수가 올라가져 있어서 신기했어요. 어떤 맛일지 너무 궁금하더라고요🤔

멘타미 라면의 맛의 비결은 닭육수와 돼지육수를 블랜딩해서 직접 만든 특제 양념이라 할 수 있는데요.

고기 양이 많아서 깜짝 놀랐어요. 보통 라멘집 가면 고기는 진짜 쬐끔만 주잖아요…

라멘 양도 꽤 많고… 우선 비주얼은 합격🙂

 

 

 

우선 면치기부터 ‘호로록호로록’

♥️ 오오, 완전 맥주 땡기는 맛 ㅋㅋㅋ.
생각보다 간이 세서 놀랐고요. 많이 맵지 않아서 또 놀랐어요. 제 기준에는 신라면보다 덜 매운 것 같고요.

제일 궁금했던 옥수수!!! 🌽 저는 완전 ‘호’였어요. 식감도 좋고, 라멘이랑 궁합이 잘 맞았어요.

국물이 진짜 진국이었는데요. 다만, 제 입맛에는 간이 좀 셋어요😇

자, 이제 라멘 맛있게 즐기는 법 첫 번째! 시치미 가루 툭툭 뿌려서 먹기

제가 주문한 라멘은 이미 매운맛이라서 이게 얼마큼 효과가 있는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두 번째 꿀팁! 가람 마살라를 뿌려 먹기!
확실히 카레의 감칠맛이 많이 느껴졌어요. 처음 먹던 맛이랑 확 달라지더라고요. 개인적으로 나쁘지 않았어요👍🏻

오잉. 고기 다 먹은 줄 알았는데… 또 있고?! 개이득 ㅋㅋㅋ

국물이 너무 맛있어서 밥을 안 말 수가 없겠더라고요. 역시 마무리는 탄수화물🍚
오늘도 한 끼 마무리 잘 하고 갑니다.

이상으로 리뷰 마칩니다.
방문 시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길 바랄 게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