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암동 래퍼들의 맛집?! 타케모토 메뉴 추천&방문 솔직 후기!

2022. 5. 22. 13:46맛집 소소하게🥢/용산 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맛집은 🧔🏻🧔🏻🧔🏻
후암동 타케모토에요.

📍숙대입구역 2번 출구에서 606m
📍예약 불가 Only 웨이팅
📍재방문의사 🅾️/ 별점 ⭐️⭐️⭐️⭐️(5별 기준)
📍추천메뉴: 돈토로 덮밥, 냉우동
📍한 줄 평: 음식 간이 쎈 편이지만 대존맛

가끔 후암동 나들이를 하는데요. 찐 맛집을 알게 돼서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ㅎㅎㅎㅎ
(좋은 건 나눠야 된다고 배웠슴돠 🙇🏻‍♂️🙇🏻‍♀️)

점심시간에 맞춰갔는데 웨이팅이 상당하더라고요. 저희는 한 40분 기다린 것 같아요…

그나저나 타케모토 인스타 보니까 쌈디행님부터 그레이, 오왼, 조지, 허클베리피, 팔로알토 등등등 래퍼분들이 많이 오셨더라고요. 어어쩌다 래퍼들의 성지가 되었는지 궁금하네요🤔

혼밥하러 오시는 분들이 많았고, 특히 이날 창원 LG 농구선수 이관희씨일일 알바로 오셨다라고요. 팬분들이 오셔서 더 웨이팅이 심했던 것 같아요 🏀⛹🏻

저 멀리 보이는 이관희 선수

음식도 나오는 시간이 꽤 걸리더라고용…
이때까지만 해도 웨이팅도 길고, 음식도 길게 나와서… ‘다음에 또 올까?’라고 생각했던 것 같아요.

메뉴판 참고⤵️⤵️⤵️

히야시샤브(12.0)
🥢삶은 소고기를 듬뿍 올린 새콤한 소스의 냉우동

요거 요거 냉우동! 너무 맛있어 보여서 꼭 먹고 싶었거든요. 비주얼이 완전 장난 아니지 않나요? ✨

냉우동 맛은 완전 맛있었어요🙌🏻🙌🏻 딱 먹자마자 맛있다는 생각이 들었고요. 푸짐하게 올라간 고기 토핑과 탱글한 면발의 조화가 상당했어요.

국물이 진짜 새콤한데요. 신기하게 계속 들어가요 🥲

저는 살면서 냉우동을 먹어본 기억이 거의 없는데요… 앞으로는 자주 먹을 것 같아요. 우동은 따숩게 먹어도 차게 먹어도 맛있다!!!

자, 이제 기린이치방으로 입가심 한번 해주고요.

아! 그리고 요거 빨간 단무지 완전 별미에요. 고춧가루 맛이 상당히 많이 나기는 하는데 매력 있어요.

돈토로(14.0)
🥢항정살을 볶아 양배추와 함께 올라간 덮밥으로 인기메뉴

비주얼부터 압도적

돈토로 돈토로 🤤 진짜 진짜 진짜 인상 깊은 맛이었어요! 누가 먹어도 맛있는 맛! 호불호 안 타고 맛있는 맛! 꼬기 꼬기 꼬기

일단 항정살이 듬뿍 올라가서 밥이랑 같이 먹을 때 오히려 밥보다 고기를 더 먹게 되고요.

살짝 달짝하니 간이 좀 센데 양배추랑 밥이랑 같이 먹으면 또 꼬숩기도하고… 모르겠어요. 그냥 맛있었어요♥️

(포스팅 쓰다 보니까 또 가고 싶네…🤤)

📍총평
✔️재방문 의사 🅾️
✔️주말 점심 방문했는데, 웨이팅은 좀 있는 편
✔️2명 방문 시 히야시샤브&돈토로 추천!
✔️혼밥 가능. 단체 방문도 가능. 테이블은 적당히 있는 편.

이상으로 리뷰 마칩니다.
방문 시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길 바랄게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