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가 47cm? 단돈 3만 원으로 즐기는 뉴욕 피자 스타일! 펍피맥 신용산점 솔직 후기

2022. 8. 9. 09:00맛집 소소하게🥢/용산 맛집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맛집은
펍피맥 신용산점이에요.

📍신용산 1번 출구에서 216m
📍금요일 오후 방문 / 웨이팅 없음
📍재방문의사 🅾️
📍별점 ⭐️⭐️⭐️⭐️(5별 기준)
📍추천메뉴: C set
📍한 줄 평: 단돈 3만 원으로 즐기는 뉴욕스타일 피자!

금요일 저녁 용리단길은 너무 핫하네요!
어딜 가더라도 웨이팅 필수 😭
원래 가보고 싶었던 곳은 최소 20-30분은 기다려야 할 것 같아서 다 포기하고…
차선책이었던 펍피맥에 방문했어요.

카카오맵 평점이 너무 낮아서…
내심 쫄리는 심정으로 왔는데 막상 도착해 보니 사람도 많고 ‘핫’하더라고요.
웨이팅은 없었지만 거의 만석이었어요.

일단 메뉴판 크기에 압도 ㅋㅋㅋ

🍕메인 음식은 C.set 더블치즈피자(하프)+핫윙&봉+갈릭콘샐러드 주문했고요. (29.0)

🍸음료는 봄베이 하이볼(6.9), 구름위트에일(6.5) 주문했어요.

안주 나오기 전에 먼저 짠했는데! 역시 여름에는 시원하게 맥주… 괜히 하이볼 시켰네요. 갑자기 아내가 부럽💕

피자 크기 실화인가요?! 펍피맥 피자는 무려 46.987cm라고 하는데요. 물론 다 조각 나있긴 하지만! 쟁반에 나오는 것도 이색적이었어요👍🏻 더 중요한 사실은 수제피자랍니다.

핫윙&봉과 갈릭콘샐러드도 비주얼이 상당히 먹음직스러웠고요.

참! 저희는 토핑을 어떻게 했냐면요. 하와이언만 추가했어요. 반은 그냥 기본으로 먹고 싶더라고요 🙌🏻🙌🏻

일단 피자부터 먹평을 하자면!
👏🏻👏🏻👏🏻 겉은 크리스피하고 속은 부드러운 식감이고요. 도우가 얇아서 먹는데 부담 1도 없도요. 역시 치즈는 사랑이죠🧀♥️

피맥하는 곳에서 난데없이 주문한 하이볼⤵️⤵️⤵️ 그런데 말입니다. 은근히 피자랑 잘 어울리더라고요.

저는 피자도 맛있었지만! 핫윙&봉 먹느라 정신 못 차렸어요 🍗 살짝 매콤하긴 한데 너무 부드럽더라고요! 완전 대존맛🤤

갈릭콘샐러드는 그냥 거들 뿐… 그래도 소스까지 싹싹 긁어먹었답니다 😇😇😇

제 생각에는 세트로 시키니까 은근히 양이 많아서 음료(술)는 최소 2잔 이상은 시켜야 하지 않나 싶어요 🍻

나올 때 진짜 배 터지는 줄 알았고요. 피자랑 치킨이랑 샐러드랑 맥주랑 하이볼까지 먹었는데 가격은 나름 합리적이었던 것 같아요✌🏻

혹쉬 피맥을 좋아한다!
근데 마침 신용산에 있네?라고 하신다면
자신 있게 펍피맥 방문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