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각지에 프리미엄 솥밥?! 가가솥밥 방문 솔직 후기

2022. 11. 19. 23:00맛집 소소하게🥢/용산 맛집

동네에 프리미엄 솥밥집이 생겼길래 👀
토요일 점심으로 다녀왔어요.

가가솥밥
📌 토요일 점심(12:00) 기준 웨이팅❌
📌 주차장 없음
📌 브레이크 타임 / 평일 15:00~ 17:00 / 주말 없음

내부는 깔끔하고요. 1~2층 운영 중이에요.
저희가 처음 들어갔을 땐 몇 좌석 없었는데
주문하고 보니 만석이더라고요(?)

그래도 2층도 있으니, 웬만하면 줄 서서 기다리지는 않을듯하네요.

메뉴 참고해 주시고요.
저랑 아내는 명란버터 솥밥(15.0),
영양버섯 솥밥(15.0) 주문했어요.

스테이크, 대게, 참도미가 올라가니…
가격도 훅훅 올라가더라고요.
맛있어보이기는한데 너무 비싸서 패스…

가가솥밥, 뭐가 다를까?
궁금했는데 메뉴판에 설명이 있어요.

여러분은 바쁘시니
제가 대신 세 줄 요약해 드릴게요🙌🏻🙌🏻

1️⃣ 프리미엄 쌀 골든퀸 3호 사용
2️⃣ 메인 식재료 외 신선한 10가지 이상 신선한 재료 사용
3️⃣ 높은 수준의 프리미엄 솥밥

음식은 생각보다 시간이 꽤 걸렸고요.
한상차림으로 나왔어요.

명란버터 솥밥은 큼직한 버터 한 조각이
참 인상 깊었고요.

쓱쓱 잘 비벼주니까 버터향이 솔솔 올라오더라고요. 그나저나 가게 사장님 진짜 먹잘알.. 왜 저는 명란 솥밥에 버터 넣을 생각을 못 했을까요. 아직 먹어보기 전이지만, 안 봐도 비디오..

완전 대박 조합일 듯🙌🏻🙌🏻

영양버섯 솥밥은 버섯 종류가 많아서 너무 놀랐고요. 버섯 향도 너무 좋았어요.

버섯은 무려 5가지가 들어간다고 하는데요. 당근, 옥수수, 은행 등 채소도 다양하게 들어 있어서 비주얼부터 영양만점이에요💯

뜨거우니까 옆에 나무판 잡고 쓱쓱 비벼주시면 되고요. 버섯 향에 취합니다… 아내는 명란버터 솥밥 주문했는데, 은근히 버섯 솥밥 탐내더라고요 😆

알죠. 알죠. 남에 떡이 더 커 보이는 법! ㅎㅎㅎ

그릇에 다 덜어내고 남은 밥은 누룽지로 즐겨요! 보리 육수 가득 부어주고 뚜껑 덮기👍🏻

자, 그럼 버섯영양 솥밥부터 맛 평가 들어갑니다. 솔직하게 후벼 팔게요.

일단 기본적인 맛은 슴슴한데요. 여러 가지 버섯 식감을 한 번에 느낄 수 있어서 넘 행복했어요. 그리고 버섯 향이 목구멍으로 같이 넘어와요. 완전 취저🥰

기호에 맞게 간장으로 간을 좀 하시면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답니다✌🏻

명란버터 솥밥은 정말 예상 가능한 맛이었고요. 쌀밥에 버터… 말이 더 필요한가요??? 무조건 맛있는 조합 🙏🏻🙏🏻🙏🏻

거기에 짭조름한 명란이 입안에서 터져주니까! 고소한 버터와 너무 잘 어울리더라고요. 맛도 맛이지만, 다양한 채소가 들어있어서 정말 균형 잡힌 영양만점 음식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밑반찬은 김치랑 장아찌인데요. 김도 있어서 밥이랑 같이 싸 먹으니까 완전 꿀맛이었어요. 🍯

마무리는 누룽지! 쌀밥을 물에 타니까 어찌나 꿀떡꿀떡 잘 넘어가던지… ♥️ 앞으로 집에서 솥밥 만들어 먹을 때 마무리는 누룽지로 먹어야겠어요.

주말에 조금 특별한 음식이 먹고 싶다면!
프리미엄 솥밥 전문점 가가솥밥에서
영양만점 맛있는 한 끼 드셔보세요.

저는 다음에 또 방문 예정!
다른 메뉴도 도전해 볼 거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