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핫플 해리단길 포르타나 피자! 이국적인 분위기&애견동반 가능

2022. 6. 1. 09:00맛집 소소하게🥢/그 외 맛집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맛집은
포르타나 부산점이에요.

📍해운대역 4번 출구에서 145m
📍예약 불가 Only 웨이팅
📍재방문의사 🅾️/ 별점 ⭐️⭐️⭐️⭐️(5별 기준)
📍추천메뉴: 마르게리따, 바질쉬림프, 땡초마요치킨 순살
📍한 줄 평: 식기 전에 빨리 먹으면 대존맛. 치즈 쫙쫙 늘어남

그거 아시죠?! ~리단길은 전국에 다 있다는 사실!!! 부산 해운대에 리단길이 상륙했다는 소식을 듣고 왔고요. 그중에서도 핫플 of 핫플인 포르타나 피자를 방문했습니다 🍕

역시 핫플답게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저녁 6시쯤 방문했는데 1층은 만석이었고요. 2층 야외 자리가 있어서 후다닥 자리 잡았어요.

1층 바깥에도 테이블이 있긴 한데요…

뷰가 그닥 볼 것이 없더라고요 😇 주차장뷰… 계속 차가 지나다녀서 신경 쓰일 것 같기도 하고용…

아! 그리고 포르타나는 애견 동반 가능한 식당인데요. 2층에 가니까 귀여운 댕댕이들이 많더라고요. 아쉽게도 사진은 못 찍었어요🥲

요건 좀 옛날 메뉴판인 것 같아요⤵️⤵️⤵️
(업데이트가 안 된 듯요. 메뉴판은 1층에서 참고하세요)

좌석이 막 엄청 편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2층 야외 테이블 나름 느낌 있더라고요… 불도 들어오고 👏🏻👏🏻👏🏻

음식은 생각보다는 빨리 나오는 편이에요. 한 15분 정도 기다린 것 같습니다🤔 (핫플치고는 빨리 나온다라는…)

주문한 음식! 주문한 음식!
🍕마르게리따(6.3), 🍕바질쉬림프(7.8)
🍗땡초마요치킨 순살 (6.5), 🍻버드와이저 330ml (6.0) x2

조각 피자 비주얼 좀 보세요오오오👍🏻

피자 집인데 치킨도 잘할 것 같은 비주얼✌🏻

바질쉬림프는 닉값 제대로 해버리네요. 바질가루 듬뿍! 새우 듬뿍!

마르게리따는 마치 이불처럼 치즈가 덮여있어요. 폭신폭신 ☁️☁️☁️

자, 그럼 오늘도 고생한 우리를 위해 짠!

버드와이저의 촉촉함이 마르기전에
우선 마르게리따 먼저 먹어봤는데요!

💯💯💯💯💯💯💯💯💯💯💯💯💯💯💯💯💯💯💯💯💯💯💯💯💯💯💯💯💯💯💯💯💯💯💯💯💯💯💯💯💯💯

미춌다는 말밖에는…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고요. 입에서 치즈가 쫙쫙 늘어나서 또 놀랐어요♥️ 포르타나 마르게리따는 ♥️입니다.

빵 식감도 상당히 좋았는데요. 우리가 흔히 먹는 피자 빵보다는 좀 더 폭신폭신한 느낌(?)이에요.

그다음 이어서 쉬림프 피자를 먹어봤더랬죠. 왐마… "새우가 그냥 살아있네~~~ ". 바질 향도 많이 느껴져서 좋았는데요. 그래도 역시 원픽은 마르게리따~~~ 🇮🇹🍕

끝으로 땡초마요 순살치킨도 맛있었는데요! 순살인데 맛 없을리가 없잖아요… ㅎㅎㅎㅎ 여기 치킨은 튀김옷이 좀 얇다고 해야할까요? 바삭바삭하니 독특했고, 소스도 맛있었어요. 특히 노란색 갈릭 소스가!!! 찢었다…

📍총평
✔️재방문 의사 🅾️
✔️주말 오후 방문했는데 웨이팅은 없었음
✔️마르게리따 피자 완전 추천! 👏🏻👏🏻👏🏻
✔️1층 실내 혹은 2층 야외 테이블 추천 👍🏻👍🏻👍🏻

이상으로 리뷰 마칩니다.
방문 시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길 바랄게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