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원 우이락 고추튀김! 크기 실화? 웨이팅 실화?! 이거 줄 서서 먹는 이유가???

2022. 5. 14. 09:00맛집 소소하게🥢/그 외 맛집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맛집은
망원 우이락이에요.

눼눼… 보시는 것처럼 사람들 미어터집니다. 아무래도 포장하는 분들 and 매장에서 드시는 분들. 요렇게 두 종류로 나뉘다 보니 웨이팅이 더 오래 걸리는 것 같은데요.

시장 내 워낙 사람이 많아서 진짜 정신없었어요. 저희 쀼는 한 30~40분 기다렸던 것 같은데요. 대기하고 있다가 번호표 받고 나서 한 바퀴 둘러보고. 몇 번 째인지 체크하고…또 둘러보고… (에고 다리 아파😇) 그랬답니다.

포장고객줄과 매장 이용 줄이 다르니까! 꼭 직원분께 물어보세요. 저희는 헷갈려서 매장 이용줄에 서있다가… 다시 옮겼어요.

다음에는 매장에서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다들 화기애애🤣 비 오는 날 막걸리랑 한잔하면 너무 좋겠네요. 생각만 해도 ‘캬~~~’

그리고 여기 모짜치즈 고추튀김이 인기 메뉴인가봐요. 저희가 갔을 땐 이미 품절이더라고요🥲

‘고진감래’라는 말이 떠오르는 순간! ㅋㅋㅋ 고추튀김 먹으려고 얼마나 줄을 선거야 대체…

👉🏻 우이락 고추튀김 맛있게 먹는 방법
1️⃣ 구입한 후 최대한 빨리 먹기
2️⃣ 에어프라이어 180도 / 5분 조리
3️⃣ 또는 전자레인지 1분 조리

저는 좀 더 바삭바삭하게 먹고 싶어서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했고요✌🏻

wow‼️‼️‼️‼️‼️‼️‼️‼️‼️wow

아시됴,,, 제 손 진짜 큰 편인거,,,? 고추튀김 3개에 8,000원이라서 좀 속상했는데,,, 이 정도 크기면 납득이 되는데요???😎

안에 속이 꽉 차있네요. 이제 함 먹어보면!!!

🦭👏🏻 🦭👏🏻 🦭👏🏻 🦭👏🏻 🦭👏🏻 🦭👏🏻

겉은 바삭바삭 속은 완전 촉촉쓰! 핵존맛탱! 웨이팅 기다릴만한데요?ㅋㅋㅋ (이래서 사람들이 우이락 우이락하네 보네!!!)

이거는 어쩔 수 없어요 무조건 막걸리 각…

그냥 먹는 것도 당연히 맛있지만, 우이락에서 주는 간장 소스에 콕 찍어 먹어도 맛있어요. 아무래도 튀김이다 보니 살짝 느끼해지는 타이밍이 있거든요🙌🏻🙌🏻

재구매 의사🅾️

지옥의 웨이팅… 솔직히 넘 힘들긴했지만, 기다린 보람이 있었고요. 다음번에는 매장에서 먹어보고 싶어요! ㅎㅎㅎ 평소 튀김류와 막걸리 조합을 좋아하는 분들께 우이락 고추 튀김을 추천해 드립니다👍🏻

🙋🏻‍♂️솔직 한 줄평
“페어링은 무조건 막걸리!”

📌 평점 (⭐⭐️⭐️⭐)
⭐️: 못 본 척 지나가 줘
⭐️⭐️: 많이 아쉽네
⭐️⭐️⭐️: 쏘쏘했어
⭐️⭐️⭐️⭐️: 자신 있게 추천
⭐️⭐️⭐️⭐️⭐️: 안 먹으면 손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