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나단이 왜 거기서 나와?’ 전참시 조나단 맛집! 일번지 기사식당 돼지구이불백 솔직 후기!

2022. 5. 3. 09:00맛집 소소하게🥢/용산 맛집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맛집은
일번지 기사식당 돼지구이 불백이에요.

여러분! 혹쉬 조나단 채널 구독자분 있으신가요?! 저는 몇 개월 전부터 구독하고 재밌게 보고 있었는데요. 요즘 갑자기 ‘빵’ 떴다라고요. 전참시도 나오고… 터키즈도 나오고…

너무 잘 된 것 같아요. 앞으로도 승승장구하길 바랍니다🎉🎉🎉

조나단 웃음 너무 해맑고😎

암튼 가게 들어서는 입구부터 조나단 사진으로 도배된 곳! 바로 일번지 기사식당인데요. 점심시간 지나서 어중간한 3시쯤 갔더니 손님이 없더라고요.

저는 불백을 먹을 거지만, 여러분을 위해 메뉴판을 찍었습니다📸 (생각보다 친절한 편😉)

물, 반찬 모두 셀프니까요. 자리에 앉지 마시고, 반찬부터 퍼오세욧! ㅋㅋㅋ

반찬은 원하시는 만큼 적당히 덜어서 드시면 되는데요. 쌈장은 꼭 챙기셔야 해요. 왜냐?! 불백을 쌈에 싸 먹어야 하니까 🤤

반찬 종류는 9가지 정도 되지만, 그중에 제가 좋아하는 것만 골라왔어요⤵️⤵️⤵️

코 풀지 마세요! 싸움납니다. => 이 말이 너무 웃기지 않나요? ㅋㅋㅋ 뭔가 코시국을 잘 반영한 것 같은 문구… ㅋㅋㅋㅋ ⤵️⤵️⤵️

상추&마늘&오이맛고추

시래기국

완전체! 와… 그 와중에 압도적인 비주얼… 돼지불백!!!

이미 비주얼부터가 맛없을 수 없는 비주얼이고요. 냄새 미쳤고 🐽 빨리 먹어보겠습니다.

첫 점은 당연히 싸먹어야죠. 마늘 꼬다리가 안 까진 게 살짝 걸리긴 하지만, 맛있게 싸 먹어보겠습니다!

🤤 조나단씨!!! 돼지불백 좀 드실 줄 아시네!!!

왐마👏🏻👏🏻👏🏻 여기 기사식당 돼지불백 맛집이네요. 맛있어요 🤤

참고로 주의하실 점이 하나 있어요. 이미 불백 자체 간이 쎄니까! 쌈 싸 먹을 때 쌈장은 조금만 찍어드세요 ✌🏻

반찬도 하나하나 다 맛있어요. 특히 왼쪽에 있는 정체 모를 나물!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

맛있어요😭😭😭 계속 싸먹느라 정신이 없을 만큼

정말 맛있게 싸 먹고 있다는 걸 보여주기 위해서 한 컷 찍어봤고요⤵️⤵️⤵️ ㅋㅋㅋㅋㅋ

불백 하나 더 시키고 공깃밥도 하나 더 주문하고 싶었는데 꾹 참았습니다. 이제 곧 여름이잖아요. 다이어트해야죠… (물론 365일째지만…)

📍총평
✔️재방문 의사 🅾️
✔️오래간만에 맛있는 불백을 만났네요. 정신없이 쌈 싸 먹다 나옴
✔️ 위생 상태가 그렇게 좋다는 느낌은 못 받았어요. 데이트로 가기에는 살짝 애매한 느낌이네요. 친구들이랑 가기 좋을 듯…
✔️점심시간이 아닐 때 가서 그런지 웨이팅은 없었어요.

이상으로 리뷰 마칩니다.
방문 시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길 바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