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주년 기념 스페샬 에디션?! 홈런볼 커스타드크림 솔직 후기!

2022. 3. 7. 09:00리뷰 소소하게🙃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홈런볼 커스타드크림이에요.

✔️ 가격: 3,980원(4번들)
✔️ 구매처: 이마트

국내 비스킷류 과자 매출 1위!!!
홈런볼이 41주년을 맞아
스페샬-에디션! 커스타드크림맛
홈런볼을 출시했어요🙌🏻🙌🏻

솔직히 홈런볼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없잖아요..(있으면 반칙) 어릴 때 진짜 많이 먹었었는데.. 하시는 분들 많잖아요..

🥳 스페샬-에디션은 뭐가 다를까 싶었는데 일단 겉모습은 똑같네요.

‼️‼️‼️‼️‼️‼️‼️‼️‼️‼️‼️‼️‼️‼️

오홍! 이게 커스타드크림 맛이군요? 엄청 달달해요.. 맛없을 수 없는 맛‼️

입에 쏙 넣으면 사르르 하고 사라지는 건 여전하네요. 1개 먹고.. 엥? 했다가.. 갑자기 2개, 3개씩 입에 넣고 있어요 ㅋㅋㅋ

생각보다 커스타드크림은 많이 안 들어있더라고요. 패키지 연출 이미지에 또 속아,,,(맨날 속아,,,🥲)

지난해 한정 출시로 나왔던 홈런볼 딸기맛은 무려 166만봉지가 팔렸다고 하던데.. 이번에는 얼마나 팔릴까요?

음.. 41g..225Kcal..? 방금 치킨 먹었는데.. 다 먹는 건 조금 오바일 것 같네요😇

참! 에어프라이어에 굽거나 냉동실에 얼려 먹어도 핵존맛이라던데.. 저는 귀찮아서 그냥 먹어요 🤣 ㅋㅋㅋ(다음에 꼭 도전, 지금 밥 먹은 지 얼마 안 돼서 느릿느릿 귀찮귀찮🐢)

아.. 계속 먹으면 안 되는데! 자꾸만 입속으로 쏙 들어가네요. 누가 좀 말려주ㅅㅔ요!!!

재구매 의사 🅾️

홈런볼은 초코맛이 제일 맛있지만! 요번에 나온 커스타드크림도 맛있네요. 이마트 or 홈플러스 가면 구매하실 수 있으니 4번들 씩 무조건 쟁여 놓으세요 👍🏻👍🏻👍🏻

🙋🏻‍♂️ 솔직 한 줄평
“치킨 먹고 나서 후식으로 딱👍🏻”

📌 평점 (⭐⭐️⭐️)
⭐️: 못 본 척 지나가 줘
⭐️⭐️: 많이 아쉽네
⭐️⭐️⭐️: 쏘쏘했어
⭐️⭐️⭐️⭐️: 자신 있게 추천
⭐️⭐️⭐️⭐️⭐️: 안 먹으면 손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