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신메뉴 치르르치즈볼 솔직 후기! 모짜렐라치즈 ‘쭉쭉’ 늘어나유!

2022. 3. 9. 09:00리뷰 소소하게🙃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KFC 치르르치즈볼이에요.

📌 가격: 2,900원
📌 구매처: KFC

오랜만에 용산 아이파크몰 갔다가
KFC를 지나가는데 치르르치즈볼이
새롭게 출시됐다는 포스터를 보고..
그냥 지나칠 수가 없더라고요.
꽉 찬 치즈 비주얼에 홀려서..
계획에도 없는 지출을 해버렸습니다 😇

그런데 치르르는 무슨 뜻이에요???..
아시는 분 댓글 좀.. ✍🏻

생긴 건 완전 뿌링클이랑 판박이인데..
실제로는 어떤 맛일지 너무 궁금쓰하네여.

자, 그럼 이제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

생각보다 모짜렐라 치즈가 많이 들어있어서 상당히 놀랐고요. 그리고 살짝 매콤한 맛이 있어서 또 놀랐어요 😬

역시 모짜렐라 치즈는 쭉쭉 늘어나야 제맛이잖아요.. 짝꿍한테 한번 부탁했는데.. 진짜 많이 늘어났어요 ㅋㅋㅋ

조금 아쉬운 점이 있다면.. 치즈볼 반죽이 좀 많이 두꺼워요.. 그래서 좀 식감이 딱딱하더라고요. (아쉽🙏🏻 치즈볼은 바삭바삭해야 제맛인데 말이죠.)

생긴 건 완전 뿌링클인데요. 뿌링클 맛은 별로 안 느껴졌어요. (근데 갑자기 급 뿌링클 땡기네요 ㅋㅋㅋ)

반죽이 좀 더 바삭바삭하게 튀겨졌다면! 훨씬 더 좋았을 것 같은데.. 계속 먹으면서도 아쉽네요. 약간 핫도그 굳은 빵 먹는 느낌! ㅠㅠ

참, 치르르치킨도 재출시되었다고 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드셔봐도 좋을 것 같아요. (글쎄요 저는..)

재구매 의사 ❌

평소 KFC를 자주 오는 분들 중에 치즈볼을 좋아하시는 분들! 혹은 블로거분들에게 추천해 드립니다. (치즈가 쭉쭉 늘어나서 블로그 소재로는 좋은듯하네요👍🏻)

지점마다 케바케인지는 모르겠지만.. 치즈볼 반죽 좀 더 부드러웠으면..🙏🏻

🙋🏻‍♂️ 솔직 한 줄평
“급 뿌링클 치즈볼이 땡기네!”

📌 평점 (⭐⭐️⭐️)
⭐️: 못 본 척 지나가 줘
⭐️⭐️: 많이 아쉽네
⭐️⭐️⭐️: 쏘쏘했어
⭐️⭐️⭐️⭐️: 자신 있게 추천
⭐️⭐️⭐️⭐️⭐️: 안 먹으면 손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