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 전까지 절대 맛을 모른다고?! 미스터리 오레오 솔직 후기! (feat. 스포주의⚠️)

2022. 2. 25. 09:00리뷰 소소하게🙃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동서식품 미스테리 오레오에요.

📌 가격: 개당 900원
📌 구매처: 태풍몰
*아직 마트나 편의점에는 없는듯해서 태풍몰이라는 곳에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참고)
https://m.smartstore.naver.com/typhoon/products/6309126146?NaPm=ct%3Dl00yj1bl%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4c9d03436ef638f1aeebb6038738887bec130af0

 

미스터리 오레오80g : 태풍몰

[태풍몰] 동서식품 온라인 공식 판매점(태풍몰) 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신박해 신박해! 제가 오랜만에 또 신박한 신상을 가져왔어요. 이름하여 미스터리 오레오 ㅋㅋㅋ 먹어보기 전까지는 이게 무슨 맛인지 도통 알 수 없다고 하는데요.

원재료를 살펴봐도 딱히.. 뭔가..
힌트가 될만한 단서가 없더라고요.. 철저하네!!! 결국 먹어볼 수밖에 없는 것 같아요.

참! 그리고 3/24~3/27까지 크림 맛을 맞추는 [쉿!스포금지 미스터리 오레오] 이벤트가 열린다고 합니다. 오레오 공식 SNS를 참고해 주시고요. 티비, 노트북, 스마트 워치 등 경품이 아주 빵빵하다고 하네요 🎉🎉🎉

암튼 제가 한번 먹어볼게요! 꼭 무슨 맛인지 맞추고 말겠어요 👊🏻👊🏻👊🏻

🐽흠.. 일단 냄새는 헤이즐넛 향도 좀 나고요. 그리고 구수한 냄새도 좀 나는 것 같아요.

색깔은 약간 옅은 노란색인데.. 그닥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은 아니네요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아니 이게 도대체 무슨 맛이에요요요요요요요???????????????????????????????

한 개를 먹고 두 개를 먹고.. 세 개를 먹어도 도저히 알 수 없는 맛이더라.. 의아해서 짝꿍한테도 먹어보라 했는데!

한입 먹더니 “약간 곡물 맛이 나..” 또 한입 먹더니 “곡물 맛이 나..” 또.. “곡물 맛이 나..”
근데 저도 100% 공감하고요. 무슨 곡물인지 모르겠는데.. 곡물 맛이나요.

근데 계속 먹다 보니, 맛을 느끼려고 하면 할수록 설탕의 단맛만 느껴지더라고요. 솔직히 이거 배송 올때까지만 해도 무슨 맛인지 120% 맞출 자신이 있었는데..

잠깐만요! 근데 믿으실지 모르겠지만, 약간 미숫가루 느낌도 있어요!!! ㅋㅋㅋ 에라 모르겠다. 막 던지자!!! ㅋㅋㅋ 🤣🤣🤣

재구매 의사❓

솔직히 맛 자체가 엄청 맛있어서 사 먹고 싶은 맛은 아니에요. 근데 맛을 못 맞춰서 조금 답답쓰…ㅋㅋㅋ 제가 또 사 먹기보다는 주변 지인들한테 한번 재미로 사주는 건 좋을 것 같아요.

평소 오레오는 못 참는다. 궁금한 건 절대 못 참는다 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 솔직 한 줄평
“태어나서 단 한 번도 먹어본 적이 없는 맛”

📌 평점 (⭐⭐️⭐️⭐️)
⭐️: 못 본 척 지나가 줘
⭐️⭐️: 많이 아쉽네
⭐️⭐️⭐️: 쏘쏘했어
⭐️⭐️⭐️⭐️: 자신 있게 추천
⭐️⭐️⭐️⭐️⭐️: 안 먹으면 손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