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라X핑크 팬더 콜라보?! 오레오 쿠키 앤 스트로베리 아이스 모찌 솔직 후기!

2022. 3. 3. 09:00리뷰 소소하게🙃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오래오 쿠키 앤 스트로베리
아이스 모찌에요.

📌 가격: 2,500원
📌 구매처: 배스킨라빈스 31

아니 도대체 지금 배라에 무슨 일이?!
핑크 팬더가 왜 거기서 나와.. 💕

3월 이달의 맛!
오레오 쿠키 앤 스트로베리
오레오와 제철 딸기 조합이 특징인데요.
초콜릿과 딸기는 맛없없 조합이죠 ✌🏻

늘 이 시간이 참 지루해요..
3분을 어떻게 기다리누..⏳(이래놓고 유튜브 잘만 봐요.. ㅋㅋㅋ 시간 후다닥!)

기다리는 김에 들어간 재료도 한번 볼까요?

흠.. 뭐가 이렇게 많이 들어갔나요? ㅋㅋㅋ 이탈리아산도 있고.. 이스라엘산도 있고..
아주 월드 클라쓰네요 😇😇😇

자, 3분 끝! 이제 시식 타임

오레오 쿠키로 모찌 반죽을 만든 걸까요?
약간 갈색빛을 띄기는 하는데.. 그다지 먹음직스러워 보이지는 않네요 🥲

자, 그럼 이제 단면 한번 구경해 볼까요?

‼️‼️‼️‼️‼️‼️‼️‼️‼️‼️‼️‼️‼️‼️

생각보다 내용물은 별로 없네요???ㅋㅋㅋㅋ

그래도 오레오 쿠키가 살짝 듬성듬성 박혀 있고요.. 딸기 시럽 같은 것도 보이네요 👀

오!!!! 비주얼과 달리 맛은 완전 엄지 척이네요 👍🏻👍🏻👍🏻

일단 모찌는 손에서 떨어지지 않을 만큼 아주 쫀득쫀득하고요. 역시 아이스크림 맛집답게.. 넘나 맛있어요.. 약간 쿠앤크 맛이랑 비슷해요❣️

그리고 중간중간 느껴지는 딸기의 달콤함! 딸기시럽인 것 같은데.. 완전 제 취향이네요..

재구매 의사 🅾️

아이스 모찌 킬러인 제 입장에서는 너무나 맛있었고요. 오레오에 딸기 조합이라.. 특별히 호불호가 갈리지는 않을 것 같아요. 이 포스팅을 보신 모든 분께 ‘감히’ 추천해 봅니다 👋🏻

🙋🏻‍♂️ 솔직 한 줄평
“둘이 먹다 하나 죽어도 모를 맛..”

📌 평점 (⭐⭐️⭐️⭐️)
⭐️: 못 본 척 지나가 줘
⭐️⭐️: 많이 아쉽네
⭐️⭐️⭐️: 쏘쏘했어
⭐️⭐️⭐️⭐️: 자신 있게 추천
⭐️⭐️⭐️⭐️⭐️: 안 먹으면 손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