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로스와 도넛의 만남?! 던킨 시나몬 츄로넛 솔직 후기! (feat. 3월 이달의 도넛)

2022. 3. 2. 09:00리뷰 소소하게🙃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던킨 츄로넛이에요.

던킨 3월 이달의 도넛은 이름하여
시나몬 츄로넛! 츄로넛이 뭔 말인가
싶어서 봤더니..[츄로스+도넛]을
합친 말이라고.. CHURRO NUT ‼️

📌 가격: 1,900원
📌 구매처: 던킨도너츠

뭔가 비주얼은 꽈배기 느낌도 나고..
꽃 모양 같기도하고.. 묘한 느낌이네요 ㅋㅋㅋ

비닐봉지 벗기자마자 시나몬 츄로스향이
코를 스쳐 지나가네요.. 냄새는 됴아요🐽

던킨 공식 블로그 피셜에 따르면
츄로스의 재탄생이라고..
시나몬딥을 글레이징 한 츄러스가 연상되는 바삭 달콤 도넛이라고 하는데요!

하지만! 제가 먹었을 때는 그냥 글레이즈 도넛인데 약간 식감이 다른 느낌이었어요.

분명히 시나몬 향은 나는데.. 츄로스 같은 느낌은 또 없고.. 무엇보다도 맛이 쏘쏘..

계속 먹어봐도.. 제 취향은 아니네요.
제대로 츄로스 같은 맛이 났다면 좋았을 텐데

아쉬움 한가득이네요.. 띠로리..

아니 근데 자꾸 먹다 보니까..
또 괜찮은 것 같기도 하고요???
너무 츄러스 맛을 기대하고서 먹은 탓일까..

솔직히 가격 대비 맛은 나쁘지 않은데..
시나몬 츄러스+도넛이라는 걸
모르고 먹었다면.. 이 맛을 맞출 수 있었을지! 의문이 듭니다.

엊그제 이디야에서 먹은 쌍쌍 츄로스는..
겁나 맛있었는데.. 차라리 찍어 먹을 소스라도 있었더라면 좋을뻔했어요.

재구매 의사 ❌

리뷰는 솔직해야 하니까! ㅋㅋㅋ 저는 잘 모르겠어요.. 츄로넛이라는 새로운 이름 때문에 신기해서 구매해 봤는데.. 그냥 도넛에 츄로스 향이 좀 묻어 있는 느낌..😭 제 개인 취향이라 다른 분들 의견도 들어보고 싶네요.

🙋🏻‍♂️ 솔직 한 줄평
“츄로스가 [간절히] 생각나는 맛”

📌 평점 (⭐⭐️⭐️)
⭐️: 못 본 척 지나가 줘
⭐️⭐️: 많이 아쉽네
⭐️⭐️⭐️: 쏘쏘했어
⭐️⭐️⭐️⭐️: 자신 있게 추천
⭐️⭐️⭐️⭐️⭐️: 안 먹으면 손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