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진짜 효과 있어요?”, 올리브영 온열 목 마스크 찐솔직 후기! (feat. 온감테라피)

2022. 3. 10. 09:00리뷰 소소하게🙃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제품은
온감테라피 온열 목 마스크에요.

세일 막차 타서 기분 좋네요:)

📌가격: 5,800원(5매입)
📌구매처: 올리브영

요즘 목 칼칼한 분들 많으시죠?
주변에서 확진도 많이 나오고.. 괜히 코로나가 아닌가 싶어서 코도 여러 번 찔러보고!!!
휴..😮‍💨 도대체 이 죽일 놈의 바이러스는 언제 끝나냐고요.

아무튼 목이 계속 칼칼한데.. 찔러도 찔러도 ‘음성’만 뜨고. 감기인지 코로나인지 아님 인후통인지..? 모르겠지만! 건강한 목 관리를 위해 큰맘 먹고, 구매해 봤어요✌🏻

이럴 때 사용하라고 하네요 ⤵️⤵️⤵️
저는 칼칼한 목을 따뜻하게 해주면 좀 빨리 나을까 싶어서 구매했어요.

근데 40도 이상 지속시간 5시간이라고 하면 목에 화상을 입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 이거 믿을 수 있는 거 맞죠? ㅋㅋㅋ

혹시 몰라서 상품 특징 찾아봤는데!
부드러운 온감을 느낄 수 있는 온도로 설계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함👍🏻

자, 그럼 이제 한번 착용해 보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스크 목에 두르고서 거울 봤는데. 그냥 제 모습이 너무 웃겼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랄까요.. 일단 첫 느낌은 그냥 목에 무언가를 채운 느낌입니다. 조금 갑갑하네요.

모자이크 하다 귀찮아서 워터마크 집어넣음ㅋㅋㅋ(워터마크 by 김소소하게 ㅋㅋ)

30분 경과했는데요. 솔직히 아직까지는 잘 모르겠어요. 제가 생각했던 느낌이랑 좀 다르네요.

모자이크 하다 귀찮아서 워터마크 집어넣음ㅋㅋㅋ(워터마크 by 김소소하게)

목이 막 엄청 따뜻해지면서 갑자기 칼칼함이 싹 사라지고.. “와, 이거 엄청 효과있네”라고 말해야 하는데..ㅋㅋㅋ 제가 너무 기대했나 봐요.

그래도 향긋한 아로마 향이 마음을 조금 편안하게 해 주는 것 같기는 하고요..

따뜻한 물 한잔 마시니까.. 효과가 좀 나오는 것 같기도 하고요..🧘🏻(너무 드라마틱한 효과를 기대했구나 나는..)

자 그래서 결론은!
1️⃣ 솔직히 효과는 잘 모르겠어요
2️⃣ 뜨거운 느낌 아니고 살짝 따뜻한 느낌 (최소 30분은 지나야 좀 따뜻한 느낌)
3️⃣ 목을 움직이다 보면 마스크가 헐렁해져
4️⃣ 온도계로 재보니 온도는 41도가 넘어요
5️⃣ 보온은 약 5시간 정도 유지됐어요
6️⃣ 감기가 올랑 말랑할 때 하면 더 효과가 있지 않을까 추측
7️⃣ 이미 칼칼한 분들은 큰 기대 없이 구매하는 것을 추천!(사람마다 효과는 케바케일듯)

(P.S) 아! 혹시나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해하실까 봐 사진 투척쓰~ 약간 밴드처럼 생김.
그럼 다들 감기&코로나 조심하시고요. 😷

다음 리뷰로 찾아뵐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