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에 알프스 프리미엄 솔트?! 소금우유 아이스 모찌 솔직 후기! (feat.배라 2월 신상)

2022. 2. 23. 09:00리뷰 소소하게🙃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소금우유 아이스 모찌에요.

📌 가격: 2,800원
📌 구매처: 배스킨라빈스 31

배라 2월 신상 컨셉은 ‘소금 우유’인데요.
오늘 제가 먹어볼 건 소금우유 아이스
모찌에요! (모찌는 언제나 옳지요 🤤)

케이스 색은 엄청 예쁜데.. 💙
약간 비누곽 같기도 하고요..💙

이거 봐요. 솔직히 이 장면만 보면.. 비누라고 오해할만하잖아유??? ㅋㅋㅋㅋ

에게.. 이거를 뉘 집 코에 붙여요.. 우리가 아는 모찌보다 조금 더 큰 수준이네요 🥲

상온에서 3분 후 먹으면 맛있다고 하니!
인내심을 갖고 기다려 보겠슈. ⏰

그냥 보기에는 모찌 아이스크림인데 과연 뭐가 다를까요?

아 맞다 맞다. 그 요번에 소금 우유 컨셉이라 프리미엄 소금인 ‘알펜잘츠’ 암염을 넣었다고 하더라고요.

🔍 살짝 찾아봤는데.. 독일의 국민 소금이라고 하더라고용??? 청정 알프스산맥 암염에서 채굴한다고.. 한마디로 정말 깨끗하고, 순수한 소금이라는 합니다요 ✌🏻

우와.. 반으로 갈랐는데 모찌가 상당히 얇고 나머지는 아이스크림으로 꽉 차 있네요🙌🏻🙌🏻

자, 그럼 이제 한번 먹어볼까요?

🙂🙂🙂🙂🙂🙂🙂🙃🙃🙃🙃🙃🙃🙃오오오. 짭조름하면서 약간 크림치즈 같으면서. 맛있네요!!!

모찌는 쫄깃쫄깃하고!!!
아이스크림은 달고 부드럽고,,,
소금이 들어가서 살짝 짭조름하고,,,
아시됴,,, ‘단짠단짠’ 🙈

짝꿍한테 반개 줬는데 눈에서 하트 뿅뿅😍

솔직히 이거는 대부분 극호일 것 같아요..
맛은 완전 인정하고요!!!
다만 양이 좀 아쉬울 뿐이죠..
2,800원이라고 하기에는 좀 비싼 너낌..😭

재구매의사❓

솔직히 한 번 더 먹고 싶은 맛이긴 한데..
가격적인 부담이 조금 크네요. 👎🏻
그래도 평소에 우유 아이스크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한 번 도전해 보셔유!

🙋🏻‍♂️ 솔직 한 줄평
“우유 아이스크림의 완성은 소금이구나!”

📌 평점 (⭐⭐️⭐️⭐️)
⭐️: 못 본 척 지나가 줘
⭐️⭐️: 많이 아쉽네
⭐️⭐️⭐️: 쏘쏘했어
⭐️⭐️⭐️⭐️: 자신 있게 추천
⭐️⭐️⭐️⭐️⭐️: 안 먹으면 손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