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짜장까지 맵부심?! 틈새라면 매운짜장 맛&맵기 솔직 후기! (feat. CHAI 797)

2022. 2. 22. 10:00리뷰 소소하게🙃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틈새라면 매운짜장이에요.

📌 가격: 3,980(신상품 할인 적용가)
📌 구매처: 이마트

팔도가 선 씨게 넘네요? 매운짜장이라니!
매운 건 진짜 싫지만.. 사람들이 궁금해할 것 같아서.. 한 번 구매해 봤어요. (feat. 본주의가 은 리 ㅋㅋㅋ🥲)

요번 팔도 매운 짜장은 CHAI 797이라는
면 잘 하는 집이랑 콜라보 했다고 하는데요. 글쎄요.. 저는 처음 들어보는 식당이라..🙃 암튼 중식당과 콜라보라니! 기대됩니다.

구성품은 면과 소스가 끝이더라고요.
건더기 스프 없으니까.. 왠지 허전하네..Yo

면은 약간 진짬뽕에 들어있는 면이랑 비슷해 보이더라고요.

액상스프 컬러 무엇?! 아니 긴장되게 색깔이 너무 매워 보이잖아요..😤

자, 그럼 이제 한번 조리해 볼게요!

틈새라면 매운짜장은 조리 방법이 다르더라고요. 면만 삶아서 국물 조금 남긴 다음에!

그릇에 면 옮기고, 소스를 뿌려주면 끝!
마치 비주얼이 짜장면 같다 그죵??

어후.. 소스 색 검붉은 거 보이시나요?

비주얼은 생각보다 나쁘지 않은데.. 엄청 많이 매울까 봐 걱정이네요. 🌶🌶🌶

근데 비비면 비빌수록 진짜 짜장면 같은 느낌이네요. 짜장면에 고춧가루 ‘툭툭’ 뿌려서 비빈 느낌!!!

자, 그럼 맛있게 잘 비볐으니 이제 먹어보겠습니다. 🥢

🤬🤬🤬🤬🤬🤬🤬🤬🤬🤬🤬🤬🤬🤬아놬ㅋㅋㅋ. 한 젓가락 먹자마자. 바로 항복. 맵부심 없어요 저는 ㅠㅠ 맵네 맵워..

막 죽을 만큼은 아닌데요. 확실히 매운맛이 있어요. 신라면보다는 맵고, 불닭볶음면보다는 조금 덜 매운 것 같아요. 😭😭😭

맛은 확실히 우리가 아는 짜O게티나 짜짜OO와 같은 짜장라면 맛은 아니고요. 약간 진짜 짜장면 맛이에요. 근데 좀 맛이 애매한..

짜장라면에 파김치? 이건 못 참지~

매운맛이 강해서 그런지 짜장의 맛이 잘 안 느껴지고요. 그리고 약간 새콤한 맛도 있어요.

그래도 면발은 확실히 쫄깃하고. 면발이 굵어서 식감도 좋네요✌🏻

재구매 의사 🙅🏻‍♂️
맛있게 매운맛이 아니라 그냥 매운맛이라서.. 저는 그냥 짜파게티 먹을래요..

평소 내가 매운 거를 못 먹는다? 가령 불닭 먹고 환장한다? 그런 분들이라면 절대 도전하지 마시고요. 매운 거를 좋아하는 분들 께 추천 드립니다!
(P.S 넘 매워서 다 먹고 우유 2잔 원샷 때림)

🙋🏻‍♂️ 솔직 한 줄평
“입에서 불나는 중🔥🔥🔥”

📌 평점 (⭐⭐️⭐️)
⭐️: 못 본 척 지나가 줘
⭐️⭐️: 많이 아쉽네
⭐️⭐️⭐️: 쏘쏘했어
⭐️⭐️⭐️⭐️: 자신 있게 추천
⭐️⭐️⭐️⭐️⭐️: 안 먹으면 손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