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물 보면 ‘깜빡 속는다’? 삼립 신상 감자인줄&고구만줄 솔직 후기!

2021. 11. 8. 09:00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감자인줄&고구만줄이에요.

✔️ 가격: 각 1,000원씩
✔️ 구매처: 각종 편의점

편의점에서 운명적으로 딱 마주쳤는데! 알아버렸어요… 요거 리뷰 재밌겠다! 😈

일단 상품명부터 ‘빵’ 터졌고요. 감자인줄! 고구만줄! 완전 제 취향이에요!! ㅋㅋㅋ

거기다 해남 감자, 평창 고구마로 지역 특산물 소비 촉진까지! 믓찌다~~~ 믓찌다~~~
우리 삼립! (스우파 패러디)

⚠️ 잠깐 드시기 전에 선도유지제꼭 빼고 드세요. 빵 밑에 찰싹 달라붙어 있어요. 😬

자, 그럼 얼마나 실물과 똑같길래 이런 상품이 출시된 건지 한 번 볼까요?

ㅋㅋㅋㅋㅋㅋ이게 뭐에요????ㅋㅋㅋㅋㅋㅋ 대박쓰!!! 감자랑 고구마 둘 다 진짜 똑같이 생겼네요. 🙌🏻🙌🏻

음… 근데 여러분이 아셔야 할 게 있는데요! 크기가 정말 작습니다. 우리가 평소 쓰는 플라스틱 카드보다 작아요. 🥲

 

감자인줄!은 더 작고요. 실물로 보면 정말 앙증맞아요. 🤟🏻

자, 그렇다면 과연 맛은 어떨까요?

일단 그전에! 놀라운 사실은 냄새가~ 완전히 삶은 감자 그 자체! 냄새랑 구멍까지! 디테일 무엇? ㅋㅋㅋ

앗. 근데 맛은 그냥 흔히 먹는 만쥬 맛이네요. 내용물이 감자 앙금이지만, 별로 감자 맛이 나는 것 같지는 않아요.

그렇다면 고구만줄! 맛은 과연 어떨까요?

오오! 단면 대박이다… 이거 근데 천 원짜리 퀄리티 맞나요? 🥲

와. 솔직히 단면 보고 좀 놀랐어요. 별 기대 없었는데! 그래서 맛은?

대박!!! 맛이 진짜 고구만줄? ㅋㅋㅋ 찐 고구마 맛이에요. 감자인줄!은 약간 시중에서 늘 먹던 만쥬 앙금맛이었는데… 이거는 그냥 삶은 고구마 맛인데요? 개인적으로는 고구만줄!이 훨씬 맛있네요. 💕

그래서 오늘의 결론은 모다?
# 삼립이 삼립했다

📝 세 줄 요약
1. 평창 감자, 해남 고구마의 새로운 변신!
2. 감자인줄! 고구만줄? 응 아니야, 만쥬지롱
3. 개인 취향은 고구만줄! 그래도 둘 다 먹어봐야(만)쥬? 😈

☑️ 평점 (4.3점 / 5점 만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