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보에 콜라보에 콜라보? 허니버터아몬드두유 솔직 후기!

2021. 11. 5. 09:06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허니버터아몬드두유에요.

✔️ 가격: 1,600원
✔️ 구매처: GS25 편의점

믿고 먹는 갓생기획에서 새로운 아이템 출시했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겟겟. 나 왜 때문인지… 갓생기획 팬이 된 것 같은 느낌이에요. 🥲 (계속 계속 신기방기한 아이템 많이 기획해줘요…PlZ)

자, 그럼 바로 오늘의 본론으로 넘어오면! 무려 <연세대학XHBAFXGS25>콜라보이기 때문에❓❔❓ 기대를 안 할 수가 없다 ✌🏻

자, 그럼 이제 한 번 마셔볼까요? 🎤마시기 전에는 쉐킷쉐킷 꼭 흔들어주세요!

냄새가 아주 달콤하고요. 들어간 원재료를 보니까! 원액두유 46%, 크림버터분말 0.1%, 아몬드페이스트 0.3%, 사양벌꿀 0.25% 요렇게 들어 있더라고요. 🙌🏻🙌🏻

아놔. 양이 얼마나 되는지 보려고 컵에 따랐는데… 아침부터 혼란스럽네요.

200mL양은 많치 않더라… 매사에 항상 조심하자…(TMI: 유통기한 1년)

그래서 어떤 맛이 났냐! 음… 일단 두유는 걸쭉한st였고요. 크림 맛(?)이 좀 나는 편이었어요. (크림분말 때문이겠죠?)

땅콩 맛이 좀 나길래 뒷면을 찾아보니, 아니나 다를까 땅콩페이스트가 들었더라고요. 🍯🐝 제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크림 맛, 땅콩 맛이 나는 두유…정도 느낌이었어요.

평소에 두유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드셔보셔도 좋을듯한데요. 솔직히 특별한지는 잘 모르겠어요. 왜 허니버터아몬드두유인지 모르겠다는…❓❔❓

그래서 오늘의 결론은 모다?
# 두유는 역시 베지밀

📝 세 줄 요약
1. GS25 갓생기획의 새로운 기획 상품!
2. 연세대학XHBAFXGS25! 화려한 콜라보!
3. BUT 허니버터아몬드두유 컨셉은 의심스러운! 맛은 평범(크림 맛+땅콩 맛 두유)

☑️ 평점 (3.5점 / 5점 만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