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되자마자 극찬? 1,500원짜리 신상! 스윙칩 갈릭디핑소스맛 솔직 후기!

2021. 11. 2. 09:00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오리온 스윙칩 갈릭디핑소스맛이에요.

세기의 칩 대결!에 결코 빠질 수 없는 스윙칩 볶음고추장맛! 진짜 제 최애과자인데요. 오늘 먹어볼 녀석은 피자 시키면 딸려오는 그 소스! ‘갈릭디핑소스’ 맛이 나는 스윙칩입니다. 🙌🏻🙌🏻 (취저취저)

대충 상상이 가는 맛이긴 한데! 일단 기획 의도가 상당히 마음에 드네요. 마늘 하면 한국. 한국 하면 마늘! 🧄 역시 K-마늘! ㅋㅋㅋ

자, 그럼 이제 한 번 먹어볼까요?

우와. 냄새 뭐야뭐야. ❓❔❓❔❓ 갈릭디핑소스 냄새가 진동하네요.

오! 그리고 맨눈으로 보기에 살짝 칩이 좀 달라 보여요. 뭐랄까… 음… 다르긴 다른데 뭐가 다르죠!??🥲 ㅋㅋㅋ (설명하기 어렵네)

🧑🏻‍🏫 자, 궁금한 건 또 못참쥬!
뭐가 다른고 찾아보니~ 굴곡이 다르네요! 오리지널은 굴곡 깊이가 2.5mm! 갈릭디핑소스맛은 깊이가 3.5mm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굴곡 깊이가 다른 이유는?

당연히 이거죠! 바삭바삭! 깊은 굴곡으로 바삭하게! 🙃

왐마 미쳤다!!! 입안 가득 마늘점령해버렸고요. 향긋한 마늘+고소한 마요네즈 = 게임 끝. ✌🏻

역시 맛있는 맛의 공식인 단짠단짠은 잘 살렸고요. 근데 중간중간에 새콤한 맛이 있어요.

아니 근데 이건 맛 평가하기가 좀 애매한 게… 그냥 먹자마자 바로 팬이 되버렸는데요… 😇

그래도 한 가지 흠은 있죠. 당연히! 🥔 감자 과자의 유일한 단점… 질소가 많다양이 적다

점점 양이 줄어가는 게 눈에 보이고요. 왐마 내 정신 좀 보소… 너무 먹는 것에 집중한 나머지! 중요한 정보를 빼먹었네요.

✔️ 구매처: 세븐일레븐 (각종 편의점)
✔️ 가격: 1,500원

그래서 오늘의 결론은 모다?
# 조만간 품절 대란 뜨겠네…(이 글은 곧 성지… 아님 말구 ㅋㅋㅋ)

📝 세 줄 요약
1. 오리온 스윙칩 갈릭디핑소스맛 출시!
2. 오리지널 굴곡보다 1mm 깊어서 더 바삭바삭!
3. 갈릭디핑소스맛 사롸있네! + 살짝 새콤

☑️ 평점 (4.3점 / 5점 만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