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에 제철과일 ‘홍시’를 때려 넣었다? 청도홍시포켓샌드 솔직 후기! (feat. 브레디크)

2021. 11. 4. 09:00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브레디크 청도홍시포켓샌드에요.

✔️ 가격: 2,000원
✔️ 구매처: GS25 편의점

개인적으로 오늘 리뷰해볼 상품은 기대가 큽니다! 왜냐하면 제가 홍시를 좋아하기 때문이죠. 🙋🏻‍♂️

🤦🏻‍♂️ 근데… 초반부터 이러기 있긔, 없긔? ㅋㅋㅋ 비닐이 제대로 안 뜯기네요. 뭐 대세에는 큰 지장은 없지만요.

일단 포켓샌드st 빵이 부드러운 건 다 아는 사실이잖아요. 오늘의 포인트는 과연 홍시 맛이 얼마큼 나느냐! 얼마나 크림과 조화롭냐가 될 것 같네요.

자, 그럼 빠르게 리뷰 들어가보시죠.

호우! 역시나 연출사진 이미지에 또 낚여 버렸죠? 🎣 🐟🐟🐟🐟🐟

연출사진은 홍시가 흘러내릴 듯 하더니… 때려 넣은 것 같더니!!! 실물 보니 어이가 없네요. 아놔, 이거 누구 코에 부쳐요? 😇😇😇

간에 기별도 올 리가 없죠…

응? 눼? 그리고 맛은요? ㅋㅋㅋ 홍시 맛이 아니라 그냥 크림 맛인데요? 🤣 ㅋㅋㅋ 즈기여, GS 사장님덜… 이거 지금 뭐 하자는??? ㅋㅋㅋ

앗, 죄송합니다. 그래도 이번 거는 홍시가 제법 많이 들어있네요. (NGNG~ 🎬 요걸로 다시 가시죠? ㅋㅋㅋ)

자, 제대로 합시다. 하이 큐! 🎬
“무슨 맛이에요?”

"홍시 맛이 납니다… 예? 저는 제 입에서 빵을 씹을 때 홍시 맛이 나길래 홍시라고 한 것이 온대 어찌 홍시라 하시면…" 👧🏻 ㅋㅋㅋ… (갑자기 대장금의 명대사가 떠올라서 그만…)

암튼 홍시 맛이 나긴 하는데요. 홍시 맛보다는 크림 맛이 더 강해요. 🥲 음… 이건 홍시에 대한 모독입니다!!!(급발진ㅋㅋㅋ)

후… 좀 많이 애매하네요. 맛이 없는 건 분명히 아니거든요. 근데 맛이 좀 따로 노는 느낌이 있고요. 다시 구매하기에는 좀 아쉬운 느낌이에요. 🙃

그래서 오늘의 결론은 모다?
# 홍철 없는 홍철팀… 홍시는 아이스가 최고!

📝 세 줄 요약
1. 브레디크 신상 출시! 청도홍시포켓샌드
2. 연출사진에 속지 말자! 제바류~~~
3. 홍시 맛보다는 크림 맛이 강함. 그래도 빵은 전반적으로 무난하게 맛있는 편!

☑️ 평점 (3.6점 / 5점 만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