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 아이스크림 '꼬다리'만 모았다!? 꼬다리 초코콘 솔직 후기!

2021. 11. 10. 09:02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꼬다리 초코콘이에요.

이거 찾으려고 3일째 돌아다녔습니다! 🤟🏻
우리 동네 편의점 신상 안 들어와도 너~~~무 안 들어온다요!!! 푸념 of 푸념 ㅋㅋㅋㅋㅋㅋ

✔️ 가격: 1,500원
✔️ 구매처: CU 편의점

절취선 미쳤고! 아이디어 도랐고! ㅋㅋㅋ
다들 극 공감하시겠지만, 콘 아이스크림 꼬다리 부분은 사랑하는 연인에게도 양보할 수 없는 부분이잖아요… 😏

맛있는 꼬다리 부분무려 10개나 모았다니! 짝꿍이 없는 틈을 타서 얼른 털어보겠습니다. 🙌🏻🙌🏻

앜ㅋㅋㅋㅋㅋ 이게 뭐야. 진짜 꼬다리 특집이네요. 뭔가 굉장히 이질적인 느낌쓰.

짜잔. 일단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는 콘 색깔이 좀 어둡고요. 초코 부분도 뭔가… 흠… 🥲 이 느낌이 맞나요? ㅋㅋㅋ

과자 뽀시래기 실화임? 상당히 많이 떨어지네요… 😇

그리고. 과자 크기는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것보다 크기는 상당히 작아요. 어느 정도냐면요?

새끼손가락보다 더 작아요. ✌🏻

자, 그럼 이제 한 번 먹어볼까요?

오잉. 😬 이게 뭐야!!! ㅋㅋㅋ

ㅋㅋㅋ 당했다! 이건 좀 아닌데…
이게 어떤 맛이냐면요. 일단 콘은 상당히 눅눅하고요. (식감은 흡사 웨하스 같은 느낌)

초코 부분은 찐 초콜릿 맛인데…
고급진 느낌은 아니고요. 상당히 불량식품st에요. 😭😭😭

혹시 몰라서 하나 더 먹어봤지만, 확실히 제 취향은 아니네요… 👋🏻
그냥 초콜릿이랑 웨하스 껍데기랑 두개를 같이 먹는 기분... 

아이스크림이 좀 같이 있었다면, 우리가 다 아는 꼬다리맛 느낌이 났을까 싶기도 하고요. 뭔가 아이디는 좋은데… 맛은 영…이라는…

그래도 혹시 몰라서 살짝 얼려봤는데요! 🥶 초콜릿이 너무 꽝꽝 얼어서!!! 이 날아가는 줄 알았어요. 이 과자는 그냥 먹는걸로 ⚠️

그래서 오늘의 결론은 모다?
👉🏻 짝퉁 꼬다리 10개 < 진퉁 꼬다리 1개

📝 세 줄 요약
1. 콘 아이스크림 꼬다리만 10개 모은 신상!
2. 과자는 눅눅, 초코는 불량식품st
3. 차라리 월드콘 하나 제대로 먹는걸로!

☑️ 평점 (3.3점 / 5점 만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