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연속 미슐랭 선정’, 금돼지식당과GS25 콜라보 신상! 금돼지불백도시락 솔직 후기!

2021. 11. 9. 09:17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금돼지불백도시락이에요.

여러분! 오늘 리뷰할 상품은 미리 ‘스포’할게요. 역대급입니다! 🥳🥳🥳 오늘은 특별히 3줄 요약 먼저 갈게요. (그만큼 자신 있다는 거지!)

📝 세 줄 요약
1. 편의점 도시락러들 주목! 📢
2. 역대급 도시락 등장! (feat. 금돼지식당)
3. 못 먹으면 You만 손해…✌🏻

☑️ 평점 (4.8점 / 5점 만점)

✔️ 가격: 4,800원
✔️ 구매처: GS25 편의점

실수로 반찬까지 같이 전자레인지에 돌려버렸네요. 🥲 저 같은 실수는 하지 마시길 바라요…

암튼 오늘 리뷰해볼 상품은 정말 심상치 않습니다! 웨이팅 한 시간 기본! 서울 3대 고깃집으로 알려진 바로 ‘금돼지식당’GS25의 콜라보 도시락이기 때문이죠!

메인메뉴1. 연탄향불고기⬇️⬇️⬇️

메인메뉴2. 목살김치짜글이 ⬇️⬇️⬇️

그 외. 파김치, 계란말이, 피클 등

그래서 어떤 맛이냐면요?

1단🖕🏻 진짜 부드러워서 입에서 살살 녹고요. 2단 ✌🏻 양념이 진짜 미쳐요. 핵존맛탱구리. 3단 🤟🏻 편의점 도시락st 절대 아님!

까다롭기로 소문난 제가 먹자마자 바로 엄지 올렸고요. 👍🏻

이 맛은 그냥 식당에서 파는 맛이에요. 솔직히 블라인드 테스트(?)하면 아무도 못 맞출걸요? 😇😇😇

와… 그냥 역대급이라는 말밖에는…

정체 모를 피클(?)과 밥과 함께 먹어봤는데요. 뭐 정답은 빤하죠. 🦭👏🏻

맛있는 건 한 번 더! 🤣 ㅋㅋㅋㅋㅋ

제가 실수로 전자레인지에 반찬까지 같이 돌리는 바람에… 밑반찬은 따뜻해서 솔직한 평가가 어렵지만! 나쁘지 않았어요.

ㅈㅏ, 그럼 이쯤에서 오늘의 두 번째 주인공은 과연 어떤 맛일까요?

소올직히 말하면 목살김치짜글이편의점에서 파는 도시락 수준이고요. 고기가 좀 더 부드럽네요. 깍두기가 중간중간 들어있어서 식감도 나쁘지 않고요. 근데 맛은 무난하다…

솔직히 이 도시락은 불고기가 멱살 잡고 하드캐리했다고 보시면 되고요. 계속 먹을 때마다 감탄하게 되네요. 역시 믿고 먹는 갓생기획 신상!

그래서 말인데요… 혹시 이 글을 본다면 ‘미분당’이랑도 콜라보 하나 해줄래요…? (아, 쌀국수 땡기네…🙌🏻🙌🏻)

그래서 오늘의 결론은 모다?
# 하루빨리 금돼지식당에 가보는 걸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