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미미네 국물떡볶이, 밀키트로 먹어도 맛있을까?

2021. 6. 16. 08:49일상 소소하게🍳/요리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먹어볼 밀키트 요리는
바로바로 요거에요. ⬇️⬇️⬇️

네, 맞습니다. 한국인의 소울푸드!
떡볶이를 먹어볼 거고요. 🤤
홍대 맛집 미미네 국물 떡볶이로 준비해보았어요!

✔️ 가격: 4,900원 (3인분)
✔️ 구매처: 마켓컬리

자, 그럼 빠르게 조리해볼까요?

1. 우선 물 450mL에 양념 풀어주시고요.

2. 밀떡 넣어주시고요.

3. 팔팔 끓여주세요. 언제까지???

4. 떡이 올라올 때까지! 🥲

5. 자, 이제 어묵도 넣어주시고요. 한 3분 정도 끓이고 나면???

짠! 이렇게 먹음직스럽게 조리가 끝난답니다:)
박수 👏🏻👏🏻👏🏻 최근에 밀키트 요리를
많이 먹게 되면서 느낀 건데.

진짜 간단한데, 또 맛은 끝내준다는 거죠.
(물론 쓰레기가 많이 나오긴 하지만…😭🌏)

아, 근데 생각해보니깐 집에 대파가 없네요.
아쉽지만 파슬리라도…(뿌려 뿌려)

떡볶이에 또 튀김이 빠질 수가 없잖아요.
가볍게 김말이 튀김을 준비해보았어요.

✔️ 구매처: 마켓컬리
✔️ 가격: 3,330원(300g / 약 12개)

에어프라이어가 있으니 세상 편해서 좋고요.

자, 이제 진짜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

밀떡부터.


아니 근데 인간적으로 크기가 너무
작은 거 아닌가요? 😇

어묵도 한 번 먹어볼게요.
👏🏻👏🏻👏🏻 오오오!!! 맛있어요!!!
감칠맛이 엄청나군요⁉️

자, 떡볶이 매니아로써 분석 들어갑니다.
일단 미미네 떡볶이 단맛 베이고요.
조미료(?) 특유의 감칠맛도 상당합니다.
그래서 국물이 진짜 계속 땡겨요. ♾

일단 뭐 맛으로는 흠잡을 데가 없고.
다만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떡이 너무 작다는 거… 미끌거려서
2~3개 집어 먹는 것도 힘드네요. 🤦🏻‍♂️

아! 그리고 제가 미미네 매장에서
떡볶이를 먹어본 적이 없어서…
맛 비교는 불가하지만. 밀키트가 이 정도면.
매장에서 먹으면 난리 날 것 같아요. 🔥🔥🔥

브라보 브라보. 역시 김말이 튀김은 뭐.
말할 것도 없죠. 은 바삭바삭 은 촉촉!!

국물에 푹 담가서 찍어 먹으면?
다들 아는 그 맛! 그 맛이 난답니다. 🤗

🧔🏻 저 같은 상남자는 한 번에 3개 정도는 먹어야.
직성에 풀리네요. 

역시 떡볶이에는 삶은 달걀이 빠질 수 없잖아요?

타이머 10분 맞춰서 삶으니까
한입에 넣어도 뻑뻑함 없이 부드럽네요.
크 떡볶이 국물이랑 먹으니까. 최고에요 진짜!!

제가 최근에 재택생활을 하면서 느낀건데.
집에서 일하는 것이 여러모로 좋더라고요.

조용해서 일하는 것도 집중이 잘 되고,
특히 점심때도 맛있게 한 끼
챙겨 먹을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해요. 🥰🥳😆
(내일로써 재택도 끝이네 아쉬워라…)

📝 세 줄 요약
1. 미: 미미네 국물떡볶이 밀키트로 먹어도
2. 미: 미친 존맛인가요?
3. 네: 네💕

🧑🏻‍🏫 오늘의 교훈
- 이제 줄 서서 고생하지 말고,
밀키트로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자!

✔️ 평점
- 4.3점 / 5점 만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