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님, 비빔면 맛집 배홍동으로 가주세요. [120% 솔직후기]

2021. 3. 8. 22:20리뷰 소소하게🙃

안녕하세요, 얼리먹답터!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먹어볼 신상품은
바로바로 요 녀석이에요. ⤵️⤵️⤵️

농심 신상품 배홍동비빔면!
시원달달한, 매콤한고추
새콤치미가 들어가서
배홍동이라고 하네요.
요즘 신상 보면, 네이밍이 기가 막혀요. 🙌🏻🙌🏻

부캐맛집 유재석님께서
CF를 찍으셨더라고요!

🎬 CF 대사
“기사님, 배홍동이요”
“배홍동??”
“아, 비빔면 잘하는데 모르시나요?”

라면 패키지 색깔이랑
옷이랑 아주 찰떡이던데
유느님을 믿고
한 번 먹어보겠어
요. ヽ(✿゚▽゚)ノ

✔️ 가격: 모름
(흠, 오늘 여러 가지 장을 같이 봐서...
도대체 얼마인지 계산이 안 됨...)

나트륨 함량이 조금 높긴 하네요.
하나 먹을까. 두 개 먹을까...
😇: 너 정장 맞춘다면서... 정신 차려.
😈: 괜찮아, 왜 옷에 너를 맞춰? 

결국 승자는 천사.
아... 빨리 살 빼자.

양념장이 넉넉하게 들었다고 하는데
좀 두툼하긴 하네요.
참깨 토핑도 들어있어요.

면은 보시다시피 얇아요.
우리가 늘 먹던 비빔면 수준.

면은 3분 끓이고,
바로 찬물에서 넣어서
빡빡 씻었더랬죠.

크~~~ 양념장 넉넉하게 들었네요.

짜잔, 맛깔나게 비비고 나서
고소한 참깨 토핑도 한 번 뿌려볼게요.

왼손으로 비비고🥢
오른손으로 비비고🥢
와, 군침이 절로 흐르네요.

✔️ 맛의 비결 참고:

농심 R&D 연구원과 브랜드 마케터가 1년 동안 절치부심하고 와신상담하여 전국 비빔국수 맛집을 찾아다녔습니다. 그리고 끝내 전 국민의 입맛을 사로잡을 '비빔면'을 완성했습니다.

👀뭐가 다른지 궁금해서 찾아봤어요.
출처는 당연히 농심 블로그.

자, 그럼 이제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
ψ(`∇´)ψ

후루룩 후루룩
음 후루룩 음 흐루룩
잠깐만 (고개를 갸우뚱)

한 번 더 먹어볼게요.
이 맛이 맞나??




훼이크ㅋㅋㅋㅋㅋ
매콤한데, 시원하고, 맛있어요!
확실히 기존에 먹어봤던 비빔면이랑
좀 다른 맛이에요.

소스는 살짝 매콤한데
기분 좋은 매운맛. 딱 그 정도.
아, 맛을 좀 더 표현하고 싶은데 못하겠어요.
직접 먹어보는 것을 추천드려유👍🏻👍🏻

먹는 것에 꽤 진지한 저로서는
비빔면 1개로 저녁을 때운다는 게
정말 말이 안 되는 일이거든요. .┗|`O′|┛
비빔면에 삼겹살. 이건 못 참지~~~~~

본격적인 면치기+삼겹살 흡입
솔직히 비빔면만 먹어도 맛있지만,
삼겹살의 기름짐이 더해지면,
훨씬 더 맛있어요! 🤞

말해? 뭐해! ~ 말해? 뭐해!
이러다가 바보처럼~
노래가 절로 흥얼거려지네요.

🚕 아따 기사님, 배홍동 여기가
비빔면 맛집이네요~잉 ( ͡• ͜ʖ ͡• )

그래도 언젠가는 끝이 있나니.
마지막 삼겹살 3점과
아껴뒀던 비빔면을 빠르게 흡입...
후루룩 후루룩

아, 2개 끓일걸. ☹️

참, 먹는 순간은 짧아요.
아쉽다. 맛있었는데... (*  ̄︿ ̄)

 👍🏻 이제 총평 들어가겠습니다.

✔️ 배홍동비빔면 (3.7점 / 5점 만점)
- 소름 끼치게 맛있지는 않...
- 1개 양이 너무 적어요...
- 재구매 의사(O) + 주변 입소문(X)
- 다른 분들의 반응도 궁금해요 🙌🏻🙌🏻

✔️TMI: 맛은 있어요. 분명히 맛은 있는데.
엄청난 대작 느낌보다는. 쏘쏘한 맛.

이상으로 오늘 리뷰는 여기서 끝.
공감(하트) 꾹 눌러주세요.
저에게는. 큰 힘이 된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