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먹] 남자피자 메뉴 고민?치즈피자 드세요. (이유있는 추천)

2021. 2. 11. 09:01리뷰 소소하게🙃

안녕하세요 👋🏻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추천드릴 음식은 피자에요.
남자피자라는 브랜드인데요.
너무 맛있어서 충격받았어요. 😱
보통 피자는 2조각 먹으면 물리는데
“이 피자는 왜 안 물리지...”
이상해요. 남자피자... 

사실 지난주에도 시켜 먹었거든요.
남자미트피자랑 치즈피자랑 반반으로
근데 치즈피자가 너무 맛있는 거예요. 😬
그래서 오늘은 치즈피자만 시켰어요.

비주얼이 진짜 미쳤어요...🍕🍕🍕
치즈피자...⤵️⤵️⤵️

13인치로 시켰는데 여자친구랑
둘이서 먹기 딱 맞았어요.
버팔로윙 6조각+콜라 500ml
포함한 세트로 주문했어요.
가격은 아래에서 참고해주세요. 😉

✔️ 치즈피자 가격(공홈 기준)
- 배달 17,700원
- 포장 15,100원

✔️세트메뉴 가격(배민 기준)
- 가격: 21,900원
- 메뉴 구성: (13인치 남자피자 or 치즈피자) +(버팔로윙 6조각 or 치킨텐더 6조각) + 콜라 500ml

소스는 요렇게 많이 주는데 🤷🏻‍♀️
어차피 안 뿌려 먹을 거라서 PASS

너무 설레는 순간이죠.
피자의 첫 조각을 뜯는다는 건...

피자가 딱 제 손바닥만 하네요 👀
피자가 작은걸까.. 아니면 내 손이 큰 걸까?

자, 그럼 이제 한 번 먹어볼까요?

“ 그래그래, 이 맛이지!!!!”

먹자마자 여자친구랑 눈 마주치고
둘 다 너무 맛있다는 표정으로 그냥
계속 웃었어요...
맛있는 음식은 늘 행복한 웃음을 주죠.
음냠냠. 너무 맛있다 TT

오늘같이 기부니가 좋은 날
음주가 빠질 수 없죠. (내일부터 연휴)
오늘의 픽은 바로 막걸리~ 한 잔!
영탁 막걸리로 준비해 보았습니다:)

술이 들어간다 쭉쭉쭉쭉🎶🎵
같이 한잔 하시죠.

꿀떡꿀떡 꿀떡꿀떡
크~~ 목 넘김 예술이다.

크~~~최고예요 피자&막걸리.
난생처음 먹어본 조합인데
왜 이제 알았죠... 🤔🤔🤔
이 조합 진짜 추천드려요.

남자피자는 도우가 얇아요.
그래서 너무 좋아요. 많이 먹을 수 있거든요.

자, 이제 사이드 메뉴도 한 번 먹어봐야죠.

와우. 윤기나는 거 보소.
진짜 먹음직스럽네요.
우선 한 잔 더 따라놓고~

기름진 맛이 작살난다 작살나.
역시 버팔로윙은 ❤️이네요.
이 집 사이드 메뉴까지 참 잘하네요. 증말.

사랑하는 연인과 맛있는 음식과
알콜과 함께라니...
너무나 행복한 밤이네요. 🥰
혹시! 남자피자에서 주문하신다면,
꼭 치즈피자로 드셔 보세요. (강력추천)

✔️ 맛 평가: 5점(만점)
✔️ 이유: 너무 맛있어요.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TMI: 말 그대로 티엠아이입니다.
일도 바쁘고, 결혼 준비하느라 더 바쁘고...
이 핑계 저 핑계 대다 보니
어느덧 한 달이 훅 지나갔네요. TT
다시 열심히 할게요.. (스스로 하는 말)
그럼 모두 연휴 잘 보내시고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