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찜 로제찜닭 솔직 후기 :: 꾸덕꾸덕 자꾸 생각나네...

2021. 2. 13. 19:49리뷰 소소하게🙃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먹어볼 내돈내먹 음식은
바로바로 두찜 로제찜닭이에요!
이미 먹방하시는 유튜버들 사이에서는
핫한 음식이더라고요.
(왜 저는 이제 알았죠?ㅋㅋㅋ)


유튜버 (Hongsi) 홍시님이 드시는 걸 보고,
너무 맛있어 보여서 홀리듯이 주문해 버렸어요.

다이어트를 하다 보면,
의지가 많이 약해지는 순간이 있어요.
괜찮아요, 누구나 다 겪는 흔한 일인걸요.
그럴 땐 이렇게 마음을 다잡아보세요.

계속 마음속으로 되뇌는거죠.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짝꿍이랑 얘기하고 놀다 보니
어느새 배달이 왔어요. 🥳
(신난다 신난다 신난다 신난다)

저희는 당면만 납작당면으로 변경하고,
15cm 왕새우튀김 2개 추가해서 먹었어요.
모짜렐라 치즈를 추가해서 먹으면 더 맛있다는데... 깜빡하고 그만 잊어버렸어요. TT

가격은 영수증을 참고해주세요:-)

우와... 대박...
로제찜닭 사이즈가 정말 압도적이에요.👀
어림잡아 봤을 때 3인분 정도 되는 것 같아요.

✔️ 두찜을 더욱 맛있게 즐기는 방법!
1. 납작만두에 당면과 닭을 싸서 드셔보세요.
2. 남은 국물 버리지 마세요~! 밥에 양보하세요.

새우튀김도 엄청 실하고 맛있어 보여요.
다른 튀김종류도 더 시킬 걸 그랬네요.
분명 아까는 별로 배 안 고팠었는데...

자자자 이제 드디어 로제찜닭 개봉박두.
!!!!!!!!!!!!!!!!!!!!!!!!!!!
비주얼 좀 보세요. TT
미쳤어요. 진짜............‼️‼️‼️

(.....이 얼마 만에 맡아보는 속세의 냄새인가.)
짝꿍이랑 눈 마주치자마자
바로 웃음이 났어요. (찐 웃음)
이렇게나 먹는 걸 좋아하는 둘인데.
왜 우리는 다이어트를 한다고 했을까요..?

이... 이제라도 그만둘까?

꾸덕꾸덕한 소리가 진짜 미쳤어요.
저만 듣기에는 너무 아까워서
영상으로 남길게요. 📹

⚠️ 야심한 시각에는 절대 보지 마세요.

자, 그럼 이제 한 번 먹어볼게요!!!

사장님이 알려주셨던 그 방법!!!
로제찜닭에 당면을 돌돌 말아서

돌돌 말아서 입으로 쏙.

대박... 이 맛을 뭐라고 표현해야하지???

일단 박수 세 번 시작. 👏🏻👏🏻👏🏻

와... 진짜 존맛탱이에요.
순살이라서 닭은 엄청나게 부드럽고,
로제 소스는 꾸덕꾸덕하고,
첫맛은 크리미하지만,
끝에는 살짝 기분 좋은 매콤함이 감도는...
그런 맛. 와 어떻게 이렇게 맛있지???

아이고 내 정신 좀 봐라.
새우도 한 번 먹어볼게요.

와... 이 집 튀김도 잘하네~~~ 솨라있네~

로제소스에 콕 찍어서 먹으니깐.
(말해 뭐해. 말해 뭐해) 진짜 맛있네요!!!

매콤해서 그런지 무가 진짜 자주 땅겨요~
다음번에 먹을 때는
1개 더 추가해서 시켜야겠어요:)

헉.... 언제 이렇게 줄었지??
먹으면서 진짜 양이 많다고 생각했는데
1인분도 채 안 남았네요...

배는 부르지만....
...........진짜 부르지만....
그래도 사장님을 봐서라도
밥을 조금 비벼 먹어야 하지 않을까요?

그쵸 사장님? 🤔🤔🤔

에라 모르겠다.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배는 부른데...
밥배는 따로 있는 거죠?ㅋㅋㅋㅋ
이게 또 들어가네....

그나저나 오늘 치팅 너무 심하게 해서...
내일부터는 다이어트 못 할 것 같은데 어쩌쥬...?

결국, 마지막 한 숟가락까지
쓱쓱 비벼서 먹었답니다... 😇

평소 로제소스가 들어간 음식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드셔 보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엄청 엄청 만족했어요.
다음번에도 또 시켜 먹을 것 같네요:)

후... 일단 맛있게 먹긴 했는데...
후회가 밀려오네요.
내일부터는 다시 다이어트 가즈아~~!!!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