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먹] 진로 두껍면떡볶이, 면이 왜 이렇게 두껍?🐸

2021. 3. 6. 10:11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안녕하세요.
얼리먹답터로 돌아온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먹어볼 신상은
바로 요 녀석이에요⤵️⤵️⤵️

치즈가 들어간 두껍면떡볶이!
가격은 3,200원이고요.
저는 GS25 편의점에서 구매했어요 🙌🏻🙌🏻

자, 그럼 내용물을 한 번 살펴볼까요?

누들떡, 후레이크, 파마산치즈가루,
분말가루 요렇게 4가지가 들어있네요.

원재료는 중국산, 미국산,,, 외국산
첨가물이 엄청 많이 들어갔어요. 😇

헐. 이렇게 두꺼운 면은 처음 봐요. 👀
어떤 식감이려나?😯

짜잔. 분말스프는 이런 느낌.
우리가 아는 그 냄새. 라면스프 스멜~

후레이크에서 튀어나온 건
어묵 같은데, 잘 모르겠어요. 🤔

자, 그럼 전자레인지에 한 번 돌려볼까요?
3분 뒤에 뵙겠습니다.

앗. 참고로 뚜껑 위에 보니깐
숨 쉬는 구멍이 있네요.

3분 경과


비주얼 미쳤고‼️‼️‼️

자, 여기서 마법의 가루
파마산치즈가루를 뿌려보겠습니다. 😈

하...
파마산치즈가루 뿌리니깐
꾸리꾸리한 냄새가 또 솔솔~
맛이 없을 수가 없겠는데요? 🙋🏻‍♀️

자, 그럼 이제 한 번 먹어 보겠습니다.

⚠️ 두껍면 입으로 들어갑니다.
🎙 호로록 호로록

와, 이거 편의점 음식 맞나요?

이건 편의점 음식이 아니에요❌

요리에요 요리‼️
아니 어떻게 이런 맛이 나지?

일단 국물까지 먹고
느낌 제대로 살려볼게요. 🤦🏻‍♂️

으따. 국물은 칼칼하네요.
살짝 매콤매콤쓰.
불닭볶음면 보다
살짝 덜 매운 것 같아요.

자, 이제 맛을 얘기하자면,
일단 저는 편의점 떡볶이는
맛이 없어서 안 먹거든요. (단🎃)

근데 두껍면은 맛있어요.
탈 편의점... 클라쓰.
어디서 많이 먹어본 맛인데,
파마산치즈가루가 진짜 신의 한 수

면이 두꺼워서 면치기 할 때 Good
밀가루 냄새 1도 없어요.
식감이 너무 좋아요.😍

그런데... 아까 그 건더기들
사실 크게 맛이 안 느껴지네요.
그냥 식감 보조.. 난 어묵인줄 알았는데.

국물은 매운데 계속 땡기고,
미치겄네요. 덥다 더워. ♨️
그래도 깔끔하게 두껍면 클리어.
(아 근데 벌써 속상하다.
누가 이 맛좀 알아줬으면...)

그런데 말입니다 👨🏻
이대로 끝나면, 좀 섭섭하지요.
후식도 준비해 보았어요. 🥳

오늘의 후식은 바로
두꺼비감자칩 ㅋㅋㅋㅋㅋㅋ

두꺼비 귀여운 표정 오지고요.
GS25 편의점에서
요 녀석도 같이 데리고 왔어요.

역시 질소 반 / 과자 반은 진리네요.
과자 양은 작은 접시에 담으면 딱 맞는 정도.

그래요. 그래요.
이 맛이지. (바삭바삭)


잉??? 포카칩(오리지널)이랑
똑같은 맛이네?.....ㅋㅋㅋㅋㅋ
살짝 더 짭조름하긴 한데 비슷해요. 🥲

있었는데요 없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 갔나요? 두꺼비갑자칩....

👍🏻 이제 총평 들어가겠습니다.

✔️ 두껍면떡볶이 (4.5 / 5점 만점)
- 탈 편의점 클라쓰
- 맛, 식감 다 좋은데 어묵도 넣어 달라...
- 재구매 의사(O) + 주변 입소문(낼 거임)

✔️TMI: 두껍면감자칩은 포카칩이랑
맛이 비슷한 걸로. 그게 특징인 걸로.

이상으로 오늘 리뷰는 여기서 끝.
공감(하트) 꾹 눌러주세요.
저에게는. 큰 힘이 된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