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4월 신상] 해태 고향만두칩 김치만두맛, 고기만두맛 내돈내먹 후기

2021. 4. 3. 12:00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리먹답터로 돌아온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먹어볼 신상품!
CU 편의점에서 만난 요 녀석입니다. ⤵️⤵️
(짜파링 어서오고~)

🙅🏻‍♂️ 저 저기요~!
이거 진열을 잘못하신 것 같은데요?

앗, 죄송합니다.
제가 잘못 봤네요.
만두가 아니라 과자네요.
(상상 속 상황극입니다.)

CU해태콜라보
또 장난을 쳤네요!!!
심지어 만우절을 겨냥해서 출시~ φ(゜▽゜*)♪

짝꿍 데리러 가는 길에
물 사러 들어갔다가 뜻밖에
만두를 아니 만두 맛이 나는 감자칩
구매하게 되었네요.

고향만두칩 김치, 고기만두맛은
CU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고,
가격은 각 1,500원이에요.

보자보자 어디보자 🧐
과자 패키지가 완전 고향만두네요.
요즘 진짜 콜라보 열기 때문인지
기업들이 무리수를 많이 두는 (. ❛ ᴗ ❛.)
느낌이에요. (선 넘네..ㅋㅋㅋ)

감자는 호주산 89%
앗 그런데 잠깐만요.
🕵🏼‍♂️ 걸렸다!

오타 발견 ㅋㅋㅋㅋ

김치만두맛시즈닝 1.6%
고기만두맛씨즈닝 1.6%
상품 담당자님 이거 오타맞쥬?? ¯\(°_o)/¯
시즈닝 or 씨즈닝 둘 중 뭐가 맞는 건가요?

자, 뒷면도 한 번씩 구경하시고요.
이제 한 번 뜯어볼게요.

김치만두맛부터 개봉!

음 스멜~~~

이게 무슨 냄새더라? (⊙_⊙)?
엄청 많이 맡아본 냄새가 나네요.

바삭바삭

바삭바삭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그거잖아요.
김치라면 사발면에 들어 있는 스프
와, 근데 맛이 엄청 자극적이에요.
근데 계속 당기는 맛이네.

집에 맥주가 있었던가? 🍻
완전 술안주네요.
앗 그런데 집에 맥주가 없네. 띠로리.

자, 요번에는 고기만두맛으로

바삭바삭

바삭바삭

어라? 어라?
맛있네? ㅋㅋㅋㅋㅋ
이거 왜 맛있지?? ㅋㅋㅋㅋ

‘만두 소’ 냄새 같기도 하고,
냄새는 좀 아리송하네요.
김치만두맛보다는 확실히
덜 자극적이에요. 🙋🏻‍♂️

자, 왼쪽이 김치만두맛
오른쪽이 고기만두맛
맨눈으로 보기에는 별 차이가 없쥬?

🤦🏻‍♂️ 어떤 게 더 맛있느냐고요??
제 스타일은 음...
몇 개만 더 먹어볼게요.

아니 그런데 진짜 김치만두맛은
감자칩에 라면스프 뿌려 먹는
맛이에요 완전!!!ㅋㅋㅋㅋ
너무 중독적인 맛. (feat. MSG)

그래 결심했어!
따란 따 따란 따 따란 따 딴따딴따
혹시 이 BGM 아시는 분? ㅋㅋㅋㅋ
최소 80년대생.... (ToT)/~~~

아무튼, 제 픽은요.
바로 고기만두맛입니다!
선정이유는 좀 더 감자칩 본연
맛에 가깝기 때문이랄까요?
뭔가 맛을 표현할 수 없지만,
더 맛있어요!!! ㅋㅋㅋㅋㅋ

👍🏻 이제 총평 들어가겠습니다.

✔️ 고향만두칩 김치만두맛 (3.7점/5점 만점)
✔️ 고향만두칩 고기만두맛 (4점/5점 만점)

✔️ 개인적 소감
- 감자칩은 역시 포카칩(명불허전)
- 김치만두맛은 라면스프맛이 너무 강함
(호불호 갈릴 듯)
- 감자칩이 너무 두꺼워서 먹기 불편!!
(입안이 아파요, 좀 더 얇았더라면)
-그런데도 맛은 있었다 (졌잘싸)

✔️ 결론: 재구매 의사 없음 (˘・_・˘)

이상으로 오늘 리뷰는 여기서 끝.
공감(하트)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