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21회차 우승상품 :: 고들빼기 두루치기 덮밥 솔직 후기

2021. 2. 14. 14:14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은 아주 오랜만에
편스토랑 우승상품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

밀키트가 있다면 구매해보고 싶었는데
아쉽게도 도시락 형태만 있네요. 😭

가격은 4,500원이고요.
원래 이 상품 구매하면 생수도 1병
주는 걸로 아는데 안 주시길래
그냥 나왔어요. (사장님 나빠요😅)

21회차 우승상품
고들빼기 두루치기 덮밥.
고들빼기와 두루치기의 만남이라
상당히 이색적이면서 기대되네요. 🤔

그나저나 김재원씨우승하셨군요!!!
축하드려요!!! 🎉🎉

구성품은 별것 없네요. 😅
햇반, 두루치기 양념+건더기, 숟가락,
참기름이 끝이에요.

흠... 원재료는 쭉쭉 읽어보세요.
저는 봐도 잘 모르겠네요. 😇

자, 이제 그럼 본격적으로
조리를 시작해볼까요?

✔️ 조리방법(참고하세요)
1. 용기에 밥과 고들빼기 두루치기를 담는다.
2. 전자레인지에 2~2분 30초 돌린다.
3. 덮밥에 참기름을 넣고 잘 섞는다.

오잉...........? ⊙﹏⊙∥
두루치기 양이 너무 적어서 많이 놀랐어요.
과연 밥에 비빌 만큼 양이 될는지...

그래도 믿고 먹는 편스토랑이니깐.
적당히 양 조절은 알아서 잘하셨겠죠...?
일단 배가 고프니까
얼른 전자레인지에 돌려야겠어요.

크~~~ 냄새는 아주 좋네요.
맛의 마무리 참기름도 솔솔 뿌려줍니다.
이제 먹을 준비 끝.

자, 이제 야무지게 비벼볼게요.

고들빼기 두루치기 덮밥아~~🎵🎶🎶
맛있어져라. 🎹🎶🎵🎶
아맞다. 말할 때 노래 부르듯이 흥얼거리면...
아재라고 했는데. (´。_。`)

앗!!! 양념과 건더기가 좀 부족하다 싶었지만,
막상 비비고 나니깐 딱 맞네요.
(그래도 조금만 더 푸짐했더라면.)

그나저나.
두루치기 고기는 거의 안 보이고,
고들빼기김치도 뿌리 부분은 없고,
이파리만 종종 눈에 띄네요. 👀

흠. 이건 내가 생각했던 그림이 아닌데.

그래도 한 번 먹어볼게요.
맛만 좋으면 되죠. 😁


(먹는 중... 점점 표정이 굳어지는 중)

음...😹
이게...
무슨 맛이냐면....
말이쥬......................
그냥 두루치기 덮밥인데요???

맛이 너무 심심한데..? ╯︿╰
고들빼기김치 맛은 1도 안 나는데...?

급하게 부랴부랴 계란후라이 중...
1개로는 안 될 것 같아 2개...
소금 간 아주 쎄게...

노른자 터트리는 중... 🍳
편스토랑 음식 아닌 척하는 중...

자 다시 한 번 먹어보죠.
오!!! 이제 좀 먹을 만 한데요? 👍🏻👍🏻

사람마다 입맛은 각각 다르겠지만,
일단 제 입맛에는 솔직히 좀 별로네요.
웬만하면 다 맛있게 잘 먹는데.
기대가 너무 컸나 봐요. TT

✔️ 총점(3점 / 5점 만점)
- 리뷰 역사상 최저 점수네요.

✔️ 한 줄 평

- 상품명에서 고들빼기는 빼줘.

아쉽네요. 많이 아쉬워요.
고들빼기김치 맛도 전혀 없고,
딱히 양념이 맛있는 것도 아니고,
양이 많았던 것도 아니고,,,
이래저래 많이 아쉽네요.
밀키트는 좀 더 나았으려나..? TT

다음번 편스토랑 상품을
기대해봅니다. 흑흑.
오늘의 리뷰는 여기서 끝. 👋🏻

다들 연휴 마무리 잘 하세요 ಥ_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