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현님이 먹은 로제떡볶이 어디껀가요? 배떡입니다:) [배떡 내돈내먹 120% 솔직후기]

2021. 2. 23. 19:56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 ω •́ )y

오늘 소개해드릴 음식은⁉️
바로바로 배떡이라는 브랜드의
로제떡볶이입니다.⤵️⤵️⤵️

이 음식으로 말씀드릴 것 같으면~🎤
엑소의 백현님이 드셨고요.
최근 나혼자산다에서 김민경님도 드신!
요즘 아주아주 핫한 음식이에요.

엑소 백현님이 주문한 메뉴를 참고해서
한 번 시켜보았는데요.

✔️ 로제떡볶이는 순한맛
✔️ 누들밀떡에 중국당면 추가
✔️계란 2개 추가
✔️김말이 4개 추가
✔️날치알밥 추가

저는 요렇게 주문했어요.🙌🏻🙌🏻

⚠ 하지만 사실 이렇게 주문하고 후회했어요.
다음번에는 분모자를 꼭 추가해야겠음.
그게 그렇게~~~ 맛있다네요. (흥)

흐흐흐. 배달은 생각보다 느렸어요. ┗( T﹏T )┛
1시간은 훌쩍 기다린 것 같아요.
짝꿍말로는 요즘 배떡이 핫하기 때문에
조기품절나는 메뉴도 많다고 하더라고요.
혹쉬라도 주문하실 생각이 있다면,
무조건 빨리 주문하세요. (소곤소곤)

김말이부터 단무지, 양조간장, 날치알밥
사실 요 녀석들은 메인이 아니잖아요.
그러니까 쓱 훑고 지나가시죠. 😼

자, 오늘의 메인 로제떡볶이 등장‼️

그냥 보기에는 아주 평범한 로제떡볶이인데?
얼마나 맛있길래 요즘 여기저기서
배떡 배떡하는 걸까요?

🎼 일단 사운드 체크 필수‼️‼️
살살 내용물을 섞어주니까
왐마. 맛있는 냄새가 솔솔 올라오면서
코를 간지럽히면서 식욕을 자극하네요.

중국당면부터 먹을까요?

아니면 누들밀떡부터 먹을까요?

정답은 당연히 달걀부터죠. (づ ̄ 3 ̄)づ
저는 개인적으로 떡볶이 먹을 때
달걀부터 먹는 게 좋더라고요.

물론, 마지막에 국물과 비벼 먹거나
중간에 드시는 분들의 취향
존중한답니다.

자, 그럼 이제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

‼️‼️‼️‼️‼️‼️‼️‼️‼️

와... 머야머야 소스머야


기립박수👏🏻👏🏻👏🏻👏🏻👏🏻👏🏻👏🏻👏🏻

진짜 뻥 하나도 안치고, 진짜 맛있어요...
개인적으로 스쿨푸드 로제떡볶이도
진짜 맛있다고 생각했는데...
배떡은 진짜 넘사벽...

한 입 넣자마자 바로 짝꿍이랑

동시에 탄식이 터져 나왔어요.
“와 미쳤네, 진짜 맛있네”

하...
이 비주얼 좀 보세요~~~~~~🎶
진짜...‼️‼️‼️

최근에 두찜에서 먹었던
로제소스와는 조금 결이 달랐어요.
조금 더 우리가 생각하는
로제소스와 가까운 맛!!!
하지만 느끼함 1도 없었어요.
자꾸자꾸 떠먹고 싶은 궁물... (❤´艸`❤)

하... 김말이 국물에 푹 담갔다가 먹으니까.
말해 뭐해. 입만 아프죠...

메추리알도 많이 들었고,
비엔나소시지도 많이 들어있어요.
(TMI: 짝꿍 몰래 비엔나소시지 내가 다 먹음)

아니 근데 말없이 둘이서
계속 흡입하는 소리만 들리는 건
기.. 기분 탓이겠죠?🤣

자, 이쯤에서 빠지면 섭섭한 날치알밥‼️

오홍 날치알밥도 짭조름하게
간이 잘 되어있네요. 하지만🤔
로제소스 듬뿍 적신 베이컨
딱 한 점 올려서 같이 먹으면,
최소 배우신 분. (✿◠‿◠)

둘이서 먹기 딱‼️
양이 적절하지는 않았지만,
(날치알밥까지 먹으니 과하다 과해..)
배부르게, 기분 좋게 먹었네요. 👍🏻

이미 배가 불러서
수저를 놓은 짝꿍을 보며, 😎
저는 마지막 밥 한 숟가락을
소스에 비벼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하지만 그때의 저에게 묻고 싶군요...
“꼭 그렇게 먹어야만 속이 후련했냐?”🌻
왜냐면... 배가 너무 불러서...
진짜 후회했거든요. 😭😭😭

자, 이 흔적들을 좀 보세요.
얼마나 아름다운지.
진짜 맛있게 잘 먹었네요. ✪ ω ✪

✔️ 결론
- 평점: 5점 만점에 5,000점
- 다음 주 주말에도 시켜먹을 예정
- 배떡 때문에 다이어트 포기할 예정
- 왜 인기가 많은지 먹어보니 딱 알겠다는 표정

제 리뷰는 여기까지고요.
이번 주말에 뭐 먹지? 라고
고민하시는 분이 있다면
배떡 로제떡볶이 추천드려요.🙌🏻🙌🏻

그럼 소소한 리뷰는 여기까지‼️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