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X빙그레 역대급 콜라보라고 소문난 참깨라면타임. [내돈내먹 찐 후기]

2021. 2. 26. 08:45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얼리먹답터로 돌아온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ヾ(^▽^*)))

오늘 소개해드릴 신상품은
역대급 신상, 역대급 콜라보‼️‼️
바로바로 참깨라면타임이에요. 😎

대박‼️
원래 저희 동네 편의점은
신상이 늦게 들어오기로 유명한데
오늘 진짜 득템했네요.
히히. 신난다. ヾ(•ω•`)o

가격은 1,500원이고요.
GS25 편의점에서 구매했어요.

인스타에서 보니 다른 편의점에도
입고될 것 같더라고요.
27일 이후에 들어오는 편의점도 있고,
날짜는 제각각인 것 같아요.
빠른 구매를 원하신다면 GS로 ㄱㄱ

어릴 때 야채타임 진짜 좋아했었는데
요즘에도 나오나요? (혹쉬 아시는 분?)
마트나 편의점에서
야채타임은 못 본 것 같아요. ¯\(°_o)/¯

오홍 패키지 뒷면에 자세하게
설명이 적혀있네요.
아~ 빙그레와 오뚜기의 콜라보구나.

엥? 그러데 케찹이 아니라
할라피뇨 케요네스?

흠. 야채타임 시그니처인 케첩이
안 들어있다니...(´・ω・`)?

케첩이나 마요소스에 찍어 먹는 과자를
딥 스낵이라고 부른대요. 뭔가 있어 보인다. 🙋🏻‍♀️

그나저나 제조사는 빙그레로 되어있네요.

(오뚜기는 원재료만 주는 건가?)
(나는 근데 이걸 왜 궁금해하는 거지?)

중간에 참깨라면 컵라면
넣어뒀는데 잘 어울리네요.
감쪽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이제 한 번 뜯어보겠습니다.

음. 냄새는 그냥 과자 냄새네요.
코가 막혔나? 별 냄새가 안 나는데요?
역시. 질소 반 과자 반༼ つ ◕_◕ ༽つ

크~ 추억의 야채타임 과자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어요.
그런데 사실 이렇게 봤을 때는
기존 야채타임이랑 별로 다를 게 없어 보여요.
양은 생각보다 제법 많네요.

문제의 할라피뇨케요네스 등장.
그런데 실제로 이런 소스가 있나요?
저는 생전 처음 보는 소스에요.

오호~ 이게 할라피뇨케요네스구나.
꼭 생긴 게 케찹과 마요네즈를 섞은
비주얼이에요. 과연 맛은 어떨까요??

접시에 덜어 놓으니깐 그럴듯하네요.
자, 그럼 이제 한 번 먹어볼까요?

어떤 맛이려나?

오 뭐야 뭐야.
분명 야채타임 맛인데
끝 맛이 조금 짭조름하고 맵네요.

잠깐만요 하나 더 먹어볼게요.
과자 맛은 담백한데
라면 스프 시즈닝 되어서
약간 매콤해요. 딱 좋아요 딱 좋아~
(MSG, 요건 못 참Gee~~~~)

요번에는 소스에 콕 찍어서 한 번 먹어볼게요.

에이~ 케찹+마요네스 맞네~
우리가 딱 생각하는 딱 그 맛이에요.
할라피뇨 맛도 살짝 있네요.
나름 매력 있어요.

원래 야채타임에는
초록색도 있었던 것 같은데...
내 착각인가? (아시는 분 댓글 좀ㅋㅋㅋ)

음 맛있어. 그런데 말입니다.
아무래도 역시 스낵에는
탄산이 또 기가 막히거든요.
이쯤에서 롯데 칠성사이다도 소환할게요.

맥주가 있었다면 참 좋았겠지만,
내일은 금요일.
아 일찍 자야 하는데... 😨
벌써 12시 넘었네. 큰일 났다‼️‼️‼️

크~~ 역시 칠성사이다
양치하고 자야하는데.

너무 졸리네...요 (∪.∪ )...zzz

멈출 수가 없어요.
역시 마법의 가루.
계속 손이가요. 손이가.
새우깡(참깨라면타임)에 손이가요. 🎼 🎶

결국 소스까지 야무지게 잘 먹었네요 👍🏻👍🏻
이제 총평 들어가겠습니다.

✔️ 총평🍪🍪🍪🍪(4/5점 만점)
- 라면 시즈닝은 신의 한 수
- 할라피뇨케요네스 없어도 충분
- 재구매의사 확실히 있음

이상으로 리뷰는 끝.
공감(하트) 꾹 눌러주세요.
저에게는. 큰 힘이 된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