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클라쓰 초월한 1월 CU신상 큐브브레드 초코&슈크림 먹어봤🐮

2021. 1. 9. 20:44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안녕하🐮
얼리먹답터! 김소소하게구먼유:)

오늘 소개해드릴 신상은 바로
큐뷰브레드 슈크림&초코에요. ⤵️⤵️

빠바나 뚜레쥬르에서만 볼 것 같은 비주얼!
요즘은 편의점에 없는 물건이 없어요. 👋🏻

가격은 각각 2,400원인데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

평소에 하나씩 들고 찍는 것도 힘든데...
오늘은 두 개 들고 📸찍으려니 힘드네요.

🕵🏿‍♀️소소하게 체크
✔️가나슈필링 중 초콜릿 5.24%
✔️195g(573 kcal)
✔️전자레인지 15~25초

🕵🏻‍♀️ 소소하게 체크
✔️바바리안크림 34.11%
✔️245g(614kcal)
✔️전자레인지 15~25초

🔎 오늘의 관전 포인트
빵을 반으로 갈랐을 때
패키지에서 보는 것처럼
크림이 흘러내리는지 확인해보겠어요.

일단 전자레인지에 30초 돌려보죠.

ㅋㅋㅋㅋㅋㅋ 귀엽다. 🙌🏻🙌🏻
특히 슈크림맛은 꼭 하얀 소를 연상케 하네요.

요즘 신축년이라서
브랜드마다 🐮 마케팅이
치열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살짝 걸쳐봤 ‘소’만.

자 그럼 이제 슬슬 반을 갈라볼까요?
어느 것부터 할까요... 🤔

코카콜라 맛있다. 맛있으면 또 먹지.
또 먹으면 배탈 나. (중략)
척척박사님께 물어봅시다. 딩동댕동!

흠... 결정하기 어렵군요.
슈크림부터 잘라보겠어요.  (칼은 모자이크...)

앗! 근데 이제 보니 빵 위에
작은 구멍이 뚫려있네요. (마치 숨구멍)
이 구멍으로 크림을 넣었나 봐요.

자 기대하시고요!

이제 반으로 갈라보겠습니다. (진지)

오오!!!!
신기하다 신기해요.
양쪽으로 슈크림이 동그랗게 묻어있네요.

앜ㅋㅋ 엄청 흘러내릴 것 같은데
왜 안 흘러내리지? 😢

그래도 단면이 매우 귀여워요. 😻

짜잔 초코맛도 반으로 가르니까
양쪽으로 초코가 진하게 묻어 있어요.
진짜 신기한 게 크림이 안 흘러내려요...

세워놔도 크림이
안 흐르길래 눕혔어요. 😇

자, 그럼 초코부터 한 번 먹어볼게요.
——————————————EATING🍞

오호. 식빵은 쫄깃한데 부드럽고,
초코는 역시 초코죠, 말해 뭐해.
예전에 샤니빵에서 먹던
초코향이 느껴지네요. (🧓🏻 옛날 감성)

맛있어요!!!!
빵을 조금 떼서 초코크림에
듬뿍 찍어, 발라먹으니까!!!
홈 카페가 따로 없네요.

저 여기 주문 좀 할게요.
따뜻한 ☕️아메리카노 1잔 주세요.
하지만 현실은 방구석...
빵 살 때 우유도 사 올걸. 😷

쭉 늘어나는 거 보이시죠?!
빵이 진짜 쫄깃해요. 👍🏻
아 그래도 우유랑 같이 먹고 싶다. 🥛

자, 이제 슈크림 먹어볼 차례.

크~~ 슈크림도 역시
실망 시키지 않네요.

잠깐 ☝🏻 이것도 어디서 많이 먹어본 맛인데...
음... 기억은 잘 안 나지만,
분명히 먹어 본 게 틀림없어요. 🤔

아이고 근데 한 번에
두 개를 동시에 먹었더니 배가 부르네...
는 훼이크! 마지막 조각이라 아쉽다. 😭

🍽 총평(3.8점 / 5점 만점)

- 크림이 줄줄 샜더라면 (난리 났을 텐데...)
- 그래도 CU 신상은 늘 신선해요. (🥛)
- 슈크림보다는 초코 추천 (물론 개취)

그럼 저는 이만 물러날게요. 👋🏻
공감(하트) 꾹 눌러주세요.
저에게는. 큰 힘이 된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