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신상] 한돈통등심돈까스샌드, 돈까스 두께 클라쓰보소?

2020. 12. 31. 08:46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안녕하세요. 얼리먹답터!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제가 먹어볼 신상품.
돈까스 두께부터 남다른
한돈통등심돈까스샌드입니다⤵️⤵️⤵️

가격은 2,900원인데요.
해당 상품은 이미 출시된 적이 있지만,
맛과 가격을 리뉴얼해서
요번에 다시 재출시되었다고 하네요. 👍🏻

역시 돈까스가 들어가서
칼로리가 무진장 높네요. 187g(575kcal)
그래도 맛있게 먹으면 ‘돼지’🐽ㅋㅋㅋ

샌드위치에 돈까스라니. 생각도 못 한 조합이지만, 왠지 맛있을 것 같아요. 🙏🏻

우와~ 돈까스 등심 두께가 진짜 미쳤는데요?
샌드위치 빵 두께보다 더 두꺼워요.

빵을 살짝 들어서보니까 돈까스에도
소스가 발려져 있는 것 같아요.

뒷면에는 아무것도 없었지만요. 🤛🏻
얼핏 보기에는 돈까스, 마요소스,
양배추 샐러드 정도(?)인 것 같네요.

자, 그럼 이제 한 번 먹어볼게요.

(먹는 중) (먹는 중) (먹는 중) (먹는 중)

우와! 생각보다 돈까스가 부드러워요.
소스는 맛 밸런스가 너무 좋고요.

일단 좀 먹을게요. (ㅋㅋㅋㅋㅋ)

순식간에 샌드위치 한 조각 클리어!
저는 원래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때는
말을 잘 안 하거든요. 🥱(TMI)

중간 평가를 내리자면,
일단 믿고 먹는 우리나라 국가대표 돼지 한돈이고요. (돈까스 클라쓰 남다름)

한 가지 아쉬운 건
아무래도 돈까스 두께가 있다 보니,
한 입 한 입이 좀 무거운 느낌이에요.

돈까스집 가면 엄청 얇은
양배추 샐러드 나오잖아요~~
그런 게 좀 들어갔으면
훨씬 더 먹는 식감도 있고,
맛 밸런스도 더 좋았을 것 같아요!
(방구석 미식가의 푸념)

샌드위치에 돈까스는 괴식이 아닌
정말 맛있는 조합이라는걸.
너무 늦게 깨달아버린... 🥲

총평(3.8점 / 5점 만점)

- 믿고 먹는 한돈 돈까스 (인정)
- 돈까스와 소스의 맛 밸런스가 (괜춘)
- 칼로리가 거의 편의점 도시락 수준 (아찔...)
- 그럼에도 불구하고 맛있음🤘🏻

이상으로 리뷰는 여기서 끝.
공감(하트) 꾹 눌러주세요.
저에게는. 큰 힘이 된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