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비어리카노, 커피가 왜 맥주에서 나와? 응? (내돈내산 후기)

2020. 12. 29. 23:08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안녕하세요. 프로혼술러(?)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제가 리뷰해볼 제품은
바로 이것입니다. ⤵️

GS25에서 새롭게 출시한
비어리카노인데요.
맥주 x 커피의 이색적인 만남이 신기해서
호기심에 한 번 구매해보았어요. 🤓

하지만 가격은 만만치 않았어요. 😇
1캔 무려 4,500원... 😱 (500ml)
어쩔 수 없이 9,900원에
3캔을 샀답니다. ㅠㅠ

비어리카노는 한국 최초의 수제맥주 제조장인
코리아크래프트브루어리와 우리나라 1위 바리스타인 유동커피의 서유동 대표가 공동 개발한 상품이라고 하는데요.
그냥 참고 정도만 해주세요. 🥲

자, 여기서 체크포인트
비어리카노의 커피 함량은 얼마일까요?

정답은 0.53%!!
흐흐흐. 커피 맛이 날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향은 느껴지겠네요...

통조림도 그렇고 음료도 그렇고
캔 딸 때는 항상 기분이 조크든요.😁

딸깍. (기분좋은 소리)
얼핏 보기에는 아메리카노가 같아요. ☕️

하지만 유리컵에 따르니깐!
맥주가 맞네요. 흑맥주!

음... 근데 거품이 많이 날줄 알았는데
뭐지... 거품이 거의 안 나네요 ㅠㅠ 🍺

자, 이제 한 번 마셔볼게요.
(꼴딱꼴딱꼴딱)

캬~ 탄산 오지고요.
잠시만요. 근데 커피 맛은 안 나는 것 같은데..
다시 한번 더
(꼴딱꼴딱)

엥? 그냥 흑맥주입니다만?

안되겠다. 입가심 한 번하고
다시 제대로 마셔볼게요.

오늘 참 귀한 손님 모셨습니다.
바로 품절 대란의 주인공 옥수수깡!!
그동안 먹고 싶어도 먹기가 참 힘들었는데...
과자 고르다가 무심코 발견했어요!

아니 이게 뭐가 맛있다고 난리지 도대체?

오————————————- 이 맛은?
(요리왕 비룡 찌릿 장면 소환)

와. 대박!!!!!!!!!
괜히 옥깡 옥깡 하는 게 아니었군요.
무진장 맛있네요. 👍🏻👍🏻

왜 이제야 너를 알게 되었을까. 옥깡아...

제가 사실 술을 잘.... 못해요.
남은 거 다 따르고 나니까
한 잔도 안 마신 것 같네요. 쳇.

아니 근데 살짝 취기가
올라오는 것 같은데...

그래도 안주의 힘을 빌려서
다시 한번 도—————-전!!!

음... 암만 마셔봐도 제 입에는
흑맥주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네요.
끝 맛이 살짝 아주 살짝
커피 맛이 느껴지긴 허는디...
워낙 탄산이 강해서 커피 맛을 느끼기는 좀...

아직도 반이나 남았네. (부정)
시작이 반이라고 했던가!!! (긍정)
오락가락 하는 나.. (취한건가?? ㅋㅋㅋ)

총평(3.5점 / 5점 만점)


- 비어리카노라는 탈을 쓴 그냥 (흑맥주)
- 탄산이 너무 강해서 인상 깊은 (맥주)
- 커피향 좀 더 넣어준다면 재구매 의사 (있음)

비어리카노...?? 머라카노 그냥 흑맥주^_^
평소 흑맥주는 잘 안 마시는 편인데
비어리카노는 나름 매력 있는 것 같아요.
그래도 역시 맥주는 블랑1664❤️

이상으로 리뷰는 여기서 끝이에요.
공감(하트) 꾹 눌러주세요.
저에게는. 큰 힘이 된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