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 멕시코식당 폼 미쳤다! 치미창가&퀘사디아 솔직 후기!

2023. 9. 10. 10:00맛집 소소하게🥢/그 외 맛집

합정 멕시코식당 폼 미쳤다! 치미창가&퀘사디아 솔직 후기!

주말에 기타 줄 고치려고 합정에 갔었는데요, 마침 점심시간이라 맛집을 찾다가 멕시코식당이라는 곳을 발견하게 되었어요. 그냥 지나가다 보이길래 들어갔는데 꽤 유명한 맛집이더라고요.

합정 멕시코식당 웨이팅 정보부터 추천 메뉴까지 모두다 알려드릴게요:)

합정 멕시코식당 기본 정보

📌매일 11:30~22:30
- 브레이크 타임 15:00~16:00
- 라스트오더  21:30
📌주차 가능: 가게 옆 자리 있음

합정 멕시코식당 기본 정보

저는 9/9(토) 점심에 방문했고요, 약 10분 정도 웨이팅 했어요. 12시 조금 넘어서 도착했을 때 앞에 3팀 있었는데 다행히 금방 빠지더라고요. 참고하세요.

이용상세 및 꿀팁
📌웨이팅 시 문 좌측에 있는 대기 명단에 이름 적어두시면 돼요.
📌따로 전화주는 건 없고 이름 부를때까지 기다리셔야 해요
📌1호점에서 도보 3분거리 2호 점도 있어요(참고!)

합정 멕시코식당 추천 메뉴

1위 치미창가, 2위 엔칠라다, 3위 멕시칸 블랙 페퍼 치킨 요렇게 3가지가 가장 유명한데요. 제가 이미 2가지 메뉴를 먹어본 경험자로써 합정 멕시코식당에서는 뭘 먹어도 실패하지 않으실 거예요.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추천하자면 치미창가는 꼭 드셔보셔야 해요. 다들 기본적으로 하나씩은 주문하는 인기 메뉴니까요. (맛 설명은 이따 자세히 들려드릴게요)

합정 멕시코식당 좌석 현황

가게가 엄청 크지는 않아요. 8테이블 정도 되었던 걸로 알고 있는데요. 4인 or 2인 테이블이 가장 많더라고요. 아무래도 4인이상 되는 단체로 방문하기에는 조금 어렵지 않을까 싶어요. (물론 테이블을 붙여주실 수는 있을 것 같긴 합니다만..)

합정 멕시코식당 치미창가 후기

합정 멕시코 식당 1위 메뉴인 치미창가는 멕시코 전통 빵인 또띠아에 소고기인 칠리콩까르네와 치즈를 넣고 튀긴 멕시코식당 대표 메뉴인데요. 음식 위에 스페셜 소스가 뿌려져 있는데, 이게 진짜 대박이에요.

아! 양배추 피클과 샐러드랑 함께 드시면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답니다.

한입 드시면 왜 1위 메뉴인지 바로 아실 것 같은데요. 치미창가는 부리토와 비슷하지만 튀기는 것에 차이가 있다고 해요. 치미창가에 스페셜 소스는 자극적이지 않는데 계속 먹게 되는 오묘한 매력이 있고요. 특히 소고기와 또띠아의 조합이 미쳤어요... (또 생각나는 그런 맛...)

합정 멕시코식당 퀘사디아 후기

멕시코 음식 하면 떠오르는 메뉴가 있죠. 바로 퀘삳디아인데요. 퀘사디아는 구운 또띠아에 치즈와 여러 가지 내용물 넣고 반으로 접는 음식을 말해요. 멕시코식당 퀘사디아는 역시 한입 먹자마자 대존맛이었는데요. 

저는 식당에서 제공해주는 핫소스랑 같이 뿌려서 먹었어요. 핫소스는 멕시코식당에서 직접 만든 소스인데요. 별로 맵지 않고 느끼함을 잡아줘서 딱 좋더라고요. 메뉴에 포함되어 있는 할라피뇨 고추 채소 샐러드를 같이 곁들여 먹으면 2배 더 맛있게 드실 수 있답니다:)

마무리하며(총평!)

오랜만에 또 찐맛집을 발견하게 돼서 너무 기쁘네요. 혹시 합정에서 데이트를 하게 된다면 꼭 합정 멕시코식당에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치미창가는 꼭 드셔보시고요, 두 분이서 가신다면 2~3위 인기메뉴 중에 하나 더 고르시면 딱 양이 맞으실 거예요. (아니 사실 배불러서 다 못 드실지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