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논스페이스 무조건 인생샷 건지는 신상 대형 카페

2023. 8. 7. 09:00맛집 소소하게🥢/그 외 맛집

이천 논스페이스 무조건 인생샷 건지는 신상 대형 카페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이천에 새로 생긴 대형 카페인데요, 이곳은 올여름이 끝나기 전에 꼭 가봐야 할 카페입니다.

진짜 힐링 그잡채인 곳인데요. 카페 주변에 하천이 있어서 자연과 함께 '멍'때리기 너무 좋고요.

특히 카페 전체가 그냥 포토스팟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물론 사진이 진짜 잘 나오는 곳은 따로 있지만요! (이 정보는 글을 끝까지 읽는 사람한테만 가르쳐 드릴게요 헤헷. 그렇다고 스크롤 바로 아래로 내리면 반칙...)

이천 논스페이스 대형 카페 기본정보

  • 카페 특징: 논을 담은 건축물
  •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에서 4km 떨어진 거리에 위치
  • 주차 가능(건물에 주차장 있음)
  • 영업시간: 11:00~21:00까지
  • 음료 맛있음

이천 논스페이스 메뉴판 정보

1인 1음료 주문은 기본인 거 아시죠? 커피, 티&에이드 종류 주문 가능하고요, 커피는 디카페인으로 변경 가능합니다. 

저는 아이스라떼(7.0)랑 논슈페너(7.0) 주문했어요.

이천 논스페이스 디저트류

일단 크로플이 가장 눈에 띄더라고요. 가격은 7,500원인데요. 아이스크림이 제공되기 때문에 가격은 나쁘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 외 디저트류는 많지는 않고요. 케이크류 몇 종류가 있었답니다.

이천 논스페이스 엽서 판매 중

직원 중에 사진작가분이 계신 건지 아니면 누구랑 협업하는 건지는 모르겠지만요! 카페 주변 풍경과 고양이 사진을 엽서로 만들어서 판매 중이더라고요.

앗 그런데 가격이 얼마인지는 확인을 못했네요. (아임 쏴리...)

이천 논스페이스 인테리어 및 뷰 소개 

논스페이스는 인테리어가 참 맘에 드는 곳인데요. 일단 건물 자체가 약간 미술관처럼 생겼어요. 건물 안으로 들어오면 각 공간별로 통창이 뚫려있어서 밖에 있는 하천을 구경할 수 있는데요.

진짜 별거 없이 멍하게 바깥을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너무 좋더라고요.

이천 논스페이스 음료 후기

왼쪽이 논슈페너 오른쪽이 아이스라떼인데요. 기본적으로 커피를 잘 내리는 곳 같더라고요. 라떼가 완전 제 취향이었고요.

논슈페너는 위에 쫀쫀한 크림이 엄청 많이 올라가 있는데요. 크으 달달구리하니 맛있더라고요. 

이천 논스페이스 인생샷 스팟

여러분이 가장 궁금하신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스팟은요! 바로 2층입니다.

계단을 따라서 올라가시면 탁 트인 공간이 나오는데요. 여기서부터는 어디서 찍으셔도 진짜 인생샷 건질 수 있어요. 다만,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서 가급적이면... 좀 선선해지면 그때 찍는 게 나을지도.

얼굴이 익어요...

마무리(총평!)

이름부터 특이한 논스페이스 이천에 갈 일이 있으신 분들께 정말 추천하는 카페입니다.

하천뷰 보면서 힐링하시고, 꼭 인생사진도 건져보세요. (단 여름에는 너무 더워서 익을 수 있음 주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