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자연드림파크 오마카세?! 봄여름가을겨울 초밥세트 솔직 후기!

2023. 7. 30. 09:00맛집 소소하게🥢/그 외 맛집

괴산자연드림파크 오마카세?! 
봄여름가을겨울 초밥세트 솔직 후기!

괴산자연드림파크에 오마카세 식당이 생겼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또잉..)

가격도 나쁘지 않더라고요!

물론 아직 먹어보지는 못했고요 ㅋㅋㅋ 서울 물가 생각하면 아주 가격이 괜찮더라...

오마카세식당이지만 일반 음식도 판매 중이더라고요. 이번 여행은 지출이 커서 오마카세 패스하고...

초밥세트 먹으로 고고.

 

 

봄여름가을겨울(횟집) 기본 정보

가게 입구에 들어서면 왼쪽은 오마카세 식당 오른쪽은 제철회 식당인데요.

일반 식사류 원하시는 분들은 제철회 식당으로 가시면 됩니다.

봄여름가을겨울 기본 정보

  • 월요일 정기 휴무
  • 오픈 시간: 11:30 ~ 22:00
  • 메뉴: 오마카세, 초밥세트(초밥+우동), 회덮밥, 메밀국수, 제철회, 탕류 등

가게 입구에 들어서면 왼쪽은 오마카세 식당 오른쪽은 제철회 식당인데요.

일반 식사류 원하시는 분들은 제철회 식당으로 가시면 돼요.

가게 내부 인테리어 및 좌석 안내

인테리어는 깔끔합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 되었다고 하더라고요.

가게도 상당히 넓고, 좌석도 엄청 많고요. 특히 프라이빗한 룸 공간도 따로 마련되어 있었어요.

부모님들 모시고 오면 이런 방에서 드시면 좋을 듯하네요 ^/^ (효도효도)

메뉴판 및 추천 메뉴

메뉴는 식사류와 안주류로 나눠져 있는데요. 저희부부는 초밥세트와 초밥롤세트로 주문했어요.
(원산지 표시판 보면 아시겠지만 연어빼고는 전부 국산)

참고로 메뉴판에서 조/일은 조합원가와 일반가로 구분하시면 되는데요, 자연드림 조합원으로 가입하시면 조합원 가격으로 괴산자연드림파크 모든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요!

초밥세트&초밥롤세트 후기

기본 반찬은 횟집에서 자주보는 구성이라고 생각해 주시면 되고요, 초장이랑 간장은 본인이 덜어서 드시면 돼요.

아래 왼쪽 사진에 전체 음식 구성이 담겨있는데요. 

초밥세트&초밥롤세트의 차이는 초밥롤세트는 초밥7 롤 5개로 구성되었다는 점이에요.

제가 생각했던것보다 비주얼이 너무 예뻐서 솔직히 깜짝 놀랐고요, 

처음에는 조금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한 입 먹자마자 바로 납득이 되더라고요.

찐후기는 조금 더 아래에서 들려드릴게요:)

일단 시작은 가볍게 모밀부터 호로록

소스가 많이 달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완전 제 취향쓰.

면도 부드럽고요. 너무 맛있어요. 너무 맛있는데 양 실화?!ㅋㅋㅋ 

두 입 먹으니까 없어지더라고요. 약간 애피타이저 개념인가?...

본격적인 초밥 먹방이 시작됐는데요, 어므나 세상에나 마상에나

초밥 퀄리티가 진짜 대박이에요. 

입에서 그냥 살살 녹는다 녹아요.

여러분이 지금 사진에서 보는 초밥들이 제가 뽑은 베스트 초밥인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붉은 생선과 흰살 생선이 맛있었어요.
(어떤 부위인지 몰라서 설명을 못 드리는 점... 저도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ㅋㅋㅋ)

그리고 혹쉬! 초밥세트를 드시려고 마음먹었다면!!!

초밥롤세트를 강력하게 추천드려요.

초밥만 먹으면 살짝 물릴 수 있잖아요. 그때 바로 '롤'로 전환해버리기~

초밥도 맛있었지만 별미는 역시 롤!!!

<꿀팁 투척>
혹시 커플끼리 가셨나요? 배가 많이 고프신가요? 그럼 모밀하나 따로 시켜서 드세요.

모밀이 진짜 맛있는데 초밥세트에 같이 나오는 모밀은 양이 너무 작아요...

총평(세 줄평)

  1. 괴산에서 오마카세라니?! 근데 우리는 돈 없어서 초밥세트 먹었...
  2. 하지만 물론 초밥세트&초밥롤세트 가성비 너무 좋고 대존맛... (모밀 양은 매우 유감)
  3. 다음번에 괴산자연드림파크 올 때는 오마카세 도전!!! (단, 주식이 올라야지만 가능ㅋㅋㅋ)

 

지금 괴산자연드림파크 숙소를 알아보신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해 주세요.

 

괴산자연드림파크 로움 1관 패밀리 솔직 후기

괴산자연드림파크 로움 1관 패밀리 솔직 후기 별장 같은 독채! 화성 마스테이에서 지인들과 1박을 보내고 나서 저희 부부는 충북 괴산에 있는 자연드림파크에서 1박 더 머물렀는데요. 우선 괴산

likekimsos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