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홀딱반한닭 고객 재방문율 90% 이상? 비결은?! (feat. 금정역점)

2023. 5. 28. 09:00맛집 소소하게🥢/군포맛집

금정에서 가장 핫한 치킨집?
누구나홀딱반한닭!이죠

요즘 금정에서 가장 핫한 치킨집이 어디냐고 물어보신다면? 당연히 대답해 드리는 게 인지상정. 바로 가맹정 230개를 돌파하고 무시무시하게 핫해지고 있는 누구나홀딱반한닭이 아닐까 싶은데요. 이름부터 맛집 그 잡채..!

기본 정보

  • 위치: 금정역 5번 출구에서 도보 30초 거리
  • 영업: 14:30~02:00
    - 일요일은 01:00시까지
  • 배달: 15:00 ~01:00시까지
  • 주차 가능(산본천공영주차장 이용하세요)

차별화된 요리가 비결!

본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누구나홀딱반한닭의 성공 비결은 바로 다양하고 차별화된 요리 라인업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다양해서 즐거운 치빵파티 메뉴부터 쌈 문화의 재해석 쌈닭, 오븐에 구훈 후라이드 베이크치킨, 풍미 넘치는 퓨전 요리 풍미메뉴 등 정말 다양하고요, 하나같이 메뉴가 이색적이에요. 그런데 심지어 맛있죠.. 이 정도면 재방문율 90%가 안 되는 게 더 신기하지 않을까요?

내부 인테리어 및 좌석

인테리어는 깔끔해요, 호프집 느낌 물씬 나고요. 좌석, 테이블 모두 무난 무난 합니다. 기본 세팅은 호프집 단골 과자(이름이 뭐죠?!!)와 치킨무가 나오니 참고하세요.

메뉴판 및 추천 메뉴!

솔직히 추천해드리고 싶지 않아요. 모든 메뉴가 다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하기 때문인데요, 누구나홀딱반한닭이 유명해지는데 1등 공신한 메뉴가 있다면 바로 쌈닭이에요. 첫 방문이시라면 쌈닭메뉴로 드셔보시길 바랄게요.

세트 1 바사칸 쫄뱅이(33,900원)

혹시 이 포스팅을 보고 야식을 드시기로 결정했다면?! 너무 송구스럽사옵니다. 비주얼이 미쳤죠..?!

역시 손으로 비벼야 제맛! 우선 쫄뱅이부터 리뷰하자면요, 상당히 매콤합니다. 그렇다고 막 입에서 불나는 맛은 아니고요. 맛있게 매콤 새콤해요. (앗 그런데 맵찔이는 조심조심)

골뱅이가 상당히 많이 들어있더라고요, 너무 맛있어서 그만 (사장님 여기 소주 1병 주세요)라고 할 뻔요..

오늘의 하이라이트! 바사칸닭 입장! 

혹시 여러분들이 다이어트 중이시라면? 이 닭은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 왜냐하면 오븐에서 조리한 튀기지 않은 후라이드이기 때문이죠. (사실 맛있으면 0칼로리죠 뭐,,,)

솔직히 후라이드는 좀 후라이드 특유의 기름짐이 있어야 되긴 하지만! 가끔씩 이렇게 담백하게 먹어주는 것도 나쁘지 않더라고요. 아니 그나저나 오븐에 구웠는데 어쩜 이렇게 바삭할 수 있죠..? (기술 많이 좋아졌다요...)

로제쫄볶이(6,900원)

마무리는 로제쫄볶이인데요. 이거 꼭 시켜드세요! 완전 맛도리 그 잡채고요. 비주얼은 엄청 매워 보이지만 1도 안 맵고요. 특히 닭가슴살 토핑이 들어있어서 색다르더라고요. 비주얼만 봐도 소주 1잔 각 바로 나오쥬? ㅎㅎㅎ

총평

재방문 의사 당연히 있고요, 다음에는 촉촉한 치빵파티로 부수고 싶네요.

P.S 아쉽지만 맥주 사진이 하나도 없네요. 여기 생맥주가 진짜 맛있는 집이거든요.. 아 맥주가 땡긴다. 치킨이 땐긴다!!! (급발진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