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정역 AK플라자 맛집 신차오 총 117석 대형 중식당! 방문 후기

2023. 5. 27. 09:00맛집 소소하게🥢/군포맛집

모임 하기 좋은 중식당, 신차오
금정역 AK플라자 맛집 

금정역 AK플라자는 이미 핫플로 소문이 자자하죠. 특히 맛집들이 아주 많답니다. 그런데..! 가끔 어디로 가야 할지 갈팡질팡할 때가 많은데요. 만약 여러분이 지금 단체로, 아주 쾌적한 곳에서, 진짜 맛있는 음식을 먹고 싶다면?! (앗 AK플라자는 주차도 편-안)

오늘 소개할 중식당 신차오를 주목해주세요. 그럼 바로 후기 들어갑니닷. 

신차오 기본 정보

  • AK 플라자 푸드홀 2층에 위치
  • 예약: 매장으로 전화하면 사전&당일 예약 가능
  • AK플라자 지하 2, 3층 주차 가능 (매장 식사 또는 포장 시 무료 주차 2시간 이용 가능)
  • 11:00~21:00시까지 영업
    15:00~17:00 브레이크타임
    20:15 라스트오더
  • 콜키지 병당 15,000원 (오프너, 잔 제공)
    *사전 예약 시 얘기해야 함

추천 메뉴

단체로 갔다가 가정했을 때 세트 A(탕수육+칠리새우+식사) / (식사는 짜장, 짬뽕 중 택1, 볶음밥 변경 시 1,000원 추가)나 세트B(양장피+크림새우+식사) / (식사는 A세트랑 동일) 추천하고요, 만약 단품으로 드신다면 새우볶음밥 추천할게요..!

규모 및 인테리어

신차오는 무려 95평의 대규모 중식당이에요. 총 117석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단체 모임하기 진짜 좋은 곳이에요. (회식해도 너무 좋을듯요.)

4인 테이블은 기본이고요, 저는 회사 동료분들과 갔었는데 11명이었는데 예약이 되더라고요. 

오픈한 지 얼마 안 돼서 인테리어도 진짜 깔끔하고요, 특히 단체석은 커튼으로 가려줘서 너무 좋았어요. 옆 사람과 눈 마주 칠일 없이 우리끼리 너무나 즐거운 식사를 즐겼답니다. 

미리 예약을 하고 갔기 때문에 테이블은 전부 세팅이 되어 있었고요, 음식은 생각보다 빨리 나왔어요. 저희의 경우에는 12:15분에 간다고 예약했는데 한 20분 뒤부터 음식이 세팅되더라고요. (참고하세요)

식사 후기 (새우볶음밥  위주)

사진으로 보시면 아시겠지만, 신차오는 가격대비 음식 퀄리티가 좋은 식당이더라고요. 동료분들이 몇 가지 음식을 나눠줘서 먹어봤는데..! 와.. 새우볶음밥 단품으로 시킨 거 후회했잖아요. (나도 세트로 먹을 걸)

여러분 중식당에서 이런 새우볶음밥 드셔보신 적 있으세요? 저는 처음에 제가 주문한 거 아니라고 생각했답니다. 황금볶음밥이라는 표현 아시죠?! 완전 밥알이 고슬고슬 살아있었고요, 새우튀김이랑 같이 먹으니까 완전 미쳤더라고요.

짜장과 밥양이 넉넉해서 성인남자가 먹기에 살짝 배부른 정도의 양이었어요. (그런데 제가 요즘 식도염이 심해서 소식좌 모드긴해요. 평소 같았으면 딱 좋았을 정도의 양..!)

아! 그리고 동료분들 중에 짜장면은 간이 좀 심심하다는 분들이 계셨는데요, 볶음밥에 같이 나온 짜장은 간이 괜찮았거든요. 평소 우리가 좋아하는 자극적인 맛의 짜장을 기대하신다면 조금 실망하실 수도 있겠어요.

그렇다고 맛이 이상하다거나, 맛이 없지는 않으니까 안심하시고요:)

조만간 금정역 AK플라자 신차오 한 번 더 다녀와야겠어요. 그때는 꼭 세트로 먹겠어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