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동 맛집] 당정명가불백, 오늘 점심 여기 어때요? (feat. 후식은 꽈배기)

2021. 5. 29. 09:00맛집 소소하게🥢/군포맛집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이곳이에요. ⤵️⤵️⤵️

군포 당정동 맛집! 당정명가불백이에요.
여기 숨은 맛집인데... 오늘 최초 공개할게요.
(농담농담 사실 이미 유명한 맛집이에요. 🥲)

테이블도 좌석도 있고, 입식 좌석도 있어요.
좌석 간 간격이 넓어서 좋았어요.
(회식하기도 좋을듯하네요.) 👍🏻👍🏻👍🏻

자, 이제 본론으로 넘어오면
여기 불백집은 좀 특이한데요?❓❔❓

한식중식을 같이 먹을 수 있어요.
(눼...? 그게 무슨 말이죠)
불백부터~ 꿔바로우, 탕수육, 어항가지 등등
중식까지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앗... 메뉴판 사진 제대로 못 찍었네요...

처음에는 저도 특이하다고 생각했는데
여기 한 번 드셔보시면, 그런 생각 싹 사라져요.

밑반찬 어서 오시고~👋🏻

🙋🏻‍♂️사장님, 저희 불백정식 4개
꿔바로우 1개 주세요.

사장님은 얼핏 봐도 지금 열심히
불맛 입히시는 중 같아 보이네요. 🔥🔥🔥

자 이쯤에서 계란 후라이🍳가 나옵니다.
너무 먹음직스럽게 완숙으로 말이죠. 💕

밥은 반합(옛날)도시락에 꾹꾹 채워서
나와요. 이런 갬성은 또 찍어야 제맛이죠. 📸

수다수다 떨고 있다 보니, 💬
어느덧 테이블에 놓인 불백 정식 4인분.

와...우 이 비주얼 좀 보세요. 👀
진짜 먹음직스러워 보이지 않나요??

자자, 이럴 시간이 없으요.
불백 맛있게 먹는 법
알려드릴게요. ✍🏻📝

✅ STEP1
계란 후라이와 불백을 덜어서 반합에 올리세요.

✅ STEP2
쌈 채소 한 장을 깔고, 불백을 넣어서 싸 드세요.

✅ STEP3
음미할 시간 없으요. 이제 밥에 쓱쓱 비벼서 한 입.

✅ STEP4
아이코. 내 정신 좀 봐라. 계란 후라이 큼직하게
올려서 또 한 입.

✅ STEP5
싸 먹고, 그냥 먹고, 계란 올려서 먹고. (♾ 반복)

말 안 해도 이 맛은 다들 아시죠.
살짝 매~~~~~콤한 불백. 딱 그 맛이에요.
모두가 아는 그 맛‼️‼️‼️‼️
🦭🦭🦭🦭🦭👏🏻👏🏻👏🏻👏🏻👏🏻
(물개박수 물개박수 물개박수)

기분 좋게 먹고 있을 때 중식 등장이오. 👲🏻
꿔바로우는 진짜 꼭 드셔보세요.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쫄깃쫄깃.
거기다 소스는 또... 어휴. 말해 뭐해요. 🤘🏻
입만😘 아프쥬.

아쉽다. 벌써 끝이 보이네...

자, 이 현장을 보세요. (초토화ㅋㅋㅋㅋ)
다들 엄청 엄청 맛있다고
노래를 불렀거든요. 🎶🎵
어후. 너무 잘 먹어서 배가 엄청 부르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잠깐⚠️ 그냥 가시려고(요)?
밥배 디저트배는 아마 따로라지(요)?

식당에서 도보로 30초 위치.
찹쌀로 갓 튀긴 꽈백하나 잡수셔야지~

팀원분들과 나눠 먹기 위해
꽈배기 쎄뚜로 주문했어요.

커피랑 먹으면 완전 꿀맛일 것 같은데
저만 그렇게 생각하는 거 아니죠??
빨리 회사로 복귀해서 먹어치우고 싶네요. 🙃

꽈배기는 설탕 묻혀서 먹는 거 국룰인 거 아시죠??

마지막 총평의 시간!

✔️총점 ( 4.5점/ 5점 만점)
- 재방문의사 🅾️ 🅾️
- 입소문의사 🅾️ 🅾️

✔️ 총평
- 직장인 점심으로 딱!
- 직장인 회식으로 딱!
- 중식한식 둘 다 넘 잘해👏🏻👏🏻👏🏻

내돈내먹
솔직 리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