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본 소잡는해녀 단체 모임 성지! 어버이날 여기 어때?!

2023. 5. 1. 11:00맛집 소소하게🥢/군포맛집

해물과 한우를 동시에!
단체 모임하기 좋은 소잡는해녀

산본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는 소잡는해녀! 최근 직장동료들과 함께 다녀왔는데요. 너무 맛있게 잘 먹었던 기억이 나서 리뷰를 남겨요. 음식 조합이 너무 좋고, 맛도 좋고, 좌석도 엄청 크더라고요. 5월에는 가정의 달이니까 부모님, 가족분들 모시고 가도 좋을 것 같네요!

기본 정보

  •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브레이크타임 없음)
  • 산본역 3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
  • 주차 가능 (자세한 위치는 0507-1419-9291 문의)

소잡는해녀는 건물 2층에 있는데요. 입구로 들어가면 다양한 해산물 종류를 보실 수 있습니다. 정말 싱싱하더라고요. '아 여기 해산물은 진짜 제대로 하겠구나'라는 생각이 절로 들었답니다. (후훗)

메뉴판 및 메뉴 추천 

주로 단체손님들이 많이 오는 곳이다 보니 2인이상부터 드실 수 있는 메뉴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저희는 키조개 삼합구이(추천!)로 주문했어요.  

좌석 및 인테리어

처음에 입구 들어올 때 약간 힙한 갬성의 사인물이 있더라고요. 그런데 막상 들어오니까 테이블 및 인테리어는 어르신들 갬성. 가게가 워낙 크다 보니 앉을 수 있는 좌석은 너무 많고요. 10명 이상 오셔도 단체석으로 충분히 앉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키조개 삼합구이 구성(3인)

키조개 삼합구이는 사진에서 보시는 대로 치즈, 우삼겹, 전복, 새우, 가리비, 문어 등등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생각했던 것보다 양이 너무 많아서 놀랐어요. 혹시 음식 드시다가 부족하면 추가로 더 주문하실 수 있으니 아래 추가 비용 참고하세요. 

[추가 비용]

  • 관자: 12,000원
  • 우삼겹: 12,000원
  • 전복&가리비: 20,000원&30,000원
  • 치즈: 3,000원

가게 직원분들이 먹기 좋게 손질을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저희는 그저 먹기만 하면 되는... (ㅎㅎㅎ)

아! 그리고 밑반찬으로 번데기도 나왔는데요, 어릴 때 향수 돋더라고요. 그런데 나이 들어서 먹으려고 하니 생각보다 징그러운 느낌이 들었어요. (ㅎㅎㅎ)

키조개 삼합구이 솔직 후기

해산물과 한우를 한 번에 먹을 수 있다는 점이 너무 좋았고요. 특히 해산물이 싱싱해서 전체적인 퀄리티가 좋았어요. 숙주, 버섯류, 가지, 명인나물, 물김치 등 채소도 많이 준비되어 있어서 같이 먹으니까 건강식 먹는 느낌도 들고 매우 매우 만족했답니다!  

아아, 그리고 먹을 때 꼭 치즈에서 듬뿍 찍어서 드세요. 불판에 올려두면 치즈가 계속 끓어서 '쫘악' 늘어나거든요? 정말 맛있어요. 치즈 추가 필수요~!

키조개 삼합구이의 하이라이트는 주꾸미가 들어있는 떡볶이인데요! 요거 요거 상당히 별미예요.  

해장라면 (1인분 7,000원)

배는 부른데요. 라면은 못 참겠더라고요. 각종 해산물 듬뿍 올라간 라면으로 마무리했습니다. 맵기는 좀 있는 편이라서요. 저는 많이는 못 먹었지만 절로 해장되는 기분이 들더라고요. (물론 전날 술은 안 마셨지만요 ^/^)

소잡는해녀 솔직 후기

키조개 삼합구이는 사실 조합부터 반칙이잖아요. 당연히 맛있고요. 가게 직원분들도 서비스도 좋고 친절하셔서 먹는 즐거움이 더 배가된 것 같기도 하네요. 저도, 직장동료들도 모두 만족해서 다음에 또 회식할 일 있으면 오지 않을까 싶어요! 

다음에는 황제 해물 조개찜 특대! 시켜서 랍스터 먹을 예정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