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 민속두부마을 두부마을정식 솔직 후기!

2023. 3. 13. 09:00맛집 소소하게🥢/군포맛집

두부요리는
역시 민속두부마을!
경기 으뜸음식점👍🏻

점심이 되면 항상 사람들이 바글바글한 맛집! 네 맞습니다. 여기가 바로 의왕 두부 1타 맛집 민속두부마을이에요. 회사에서 직장동료들과 함께 두부마을정식 먹고 왔어요. 결과는 대만족! 바쁜 여러분들을 위해 딱 필요한 정보만 정리해서 알려드릴게요.

📌이런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1️⃣ 직장인 단체 점심 회식
2️⃣ 두부요리 러버
3️⃣ 의왕 맛집을 찾는 모든 분들

영업시간

  •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무
  • 화~일: 10:00~22:00

민속두부마을 메뉴

  • 두부보쌈 38,000원 (추천👍🏻)
  • 두부마을정식 12,000원 (추천👍🏻)
  • 그 외 메뉴는 좌측 이미지 참고

민속두부마을 특징 3가지

1️⃣ 동해안 해양심층수로 직접 만든 두부요리
2️⃣ 대나무 통에 나오는 연두부 무제한 리필 가능
3️⃣ 식후에 마루에 앉아서 커피&담소타임 가능

두부마을정식 12,000원
12가지 반찬!

연두부, 두부, 비지탕, 전골 된장찌개 등등 정말 반찬 구성이 알차요. 무려 12가지 반찬이 제공되는데요. 일단 거를 타선이 하나도 없다는 게 정말 치명적이에요. 정말 두부요리 명가답게 두부 맛이 정말 끝내줘요. 

🙍🏻‍♂️ 밑반찬 리필 가능이요..!

우선 대나무 통에 나오는 연두부에 간장을 살짝 얹어서 호로록 먹어주었고요. 전골에 담긴 된장찌개가 팔팔 끓을 때까지 밑반찬들을 야무지게 먹어주었답니다. 특히 호박전은 너무 맛있어서.. 리필까지 했어요. (이건 안 비밀😘)

다만..! 한 가지 아쉬움이 있다면 된장찌개는 조금 간이 많이 짜더라고요. 근데 제 입맛에만 안 맞았던 것 같기도 해요. 같이 간 일행분들은 아무 얘기가 없었거든요. (아니야 아니야 아무리 생각해도 간이 짜요...ㅋㅋㅋ)

총평

제가 먹은 두부마을정식은 가성비가 꽤 있는 편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왜냐하면 반찬 구성도 괜찮고, 맛도 괜찮기 때문인데요. 특히 가끔 직장동료들과 방문했을 때 좌석이 편하고 넓어서 좋더라고요. 위생도 깔끔하고요. 두부 전문점답게 두부 맛은 당연히 일품이고요. 다만 된찌가 좀 짜더라는 것만 알고 계시면 돼요. 아! 그리고 후식으로 수정과 나오니까 꼭 챙겨드세요.

🍪아래 쿠키 있음🍪

여러분 밥을 맛있게 잡수셨으면 후식도 챙기셔야죠! 가게 맞은편에 보면 손님들을 위한 넓은 마루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모카커피가 무려 공짜랍니다. 저는 직장동료들과 여기서 커피 한잔했고요. 무려 약 1시간이나 수다를 떨었답니다:) 굳이 카페에 안 가도 되니까 참 좋더라고요. 참고하셔요. 

군포맛집 찾으세요? 그럴줄 알고 다 준비했어요. ⤵⤵⤵

 

[당동 맛집] 당정명가불백, 오늘 점심 여기 어때요? (feat. 후식은 꽈배기)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이곳이에요. ⤵️⤵️⤵️ 군포 당정동 맛집! 당정명가불백이에요. 여기 숨은 맛집인데... 오늘 최초 공개할게요. (농

likekimsoso.tistory.com

 

아니, 그렇게 다 구워주시면... 너무 좋죠^^(금정맛집 : 하남 돼지집)

2020.09.10(목) 퇴근하고 집으로 가는 길. 여느 때와 달리 홀가분한 기분이 들었다. 그건 아마 내일 연차를 썼기 때문이겠지.(요^^) 버스에서 내려 지하철을 타러 가려는데 옆에 있던 직장동료가 "저

likekimsoso.tistory.com

 

[군포 당정동 맛집] ‘은빛’(feat.제육볶음&갈치조림]

*직장인들이라면 반드시 체크하세요* 1) 당정역에서 988m(카카오 맵 기준) 2) 매일 11:30~22:00 3) 주차장 있음(지하에 있는데 조금 좁음) 4) 맛있음(반찬 나오는 순간 행복함) 전날의 숙취 따위는 없었

likekimsos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