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 남해마늘바사삭 '하루 평균 1만 마리 판매'된다고?! (feat. 솔직 후기)

2023. 5. 21. 09:00리뷰 소소하게🙃

마늘 치킨 업계 1위
남해 마늘바사삭 솔직 후기!

마늘 치킨은 원래 노랑통닭(알싸한 마늘치킨)이 주도해 오고 있었는데요, 작년 11월부터 굽네에서 남해마늘바사삭 치킨을 내놓으면서 경쟁에 불이 붙었어요. 무려 하루에 약 1만 마리가 판매된다고 하는데요.

특히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굽는 방식과 알싸한 마늘 맛까지 더해져서 단숨에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고 하네요..! 과연 어떤 맛일지?!

(New) 남해마늘바사삭 가격 19,000원

경남 남해군 마늘 좋은 건 다들 아시죠? 남해마늘바사삭 치킨은 [굽네X남해군 지역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남해 마늘만 사용한다고 하는데요. 남해 마늘은 사면이 바다인 남해 해풍을 맞고 자라서 미네랄이 풍부하고, 알이 굵은 특징이 있다고 하네요.

남해마늘바사삭 솔직 후기

이제부터 솔직 후기 후벼 파볼게요( •̀ ω •́ )✧

뚜껑 오픈하자마자 마늘 풍미가 확 느껴졌어요. 중간에 구운 통마늘도 올려져 있는 게 보이더라고요.

한 입 먹자마자 '왜 사람들이 좋아하는지 알겠다'가 바로 느껴졌어요. 굽네치킨의 가장 큰 매력은 튀기지 않고 구워서 조리하는 거잖아요. 확실히 느끼함이 덜했고요. 그런데 은은하게 마늘 향이 느껴져서 매력적으로 다가왔어요. 

통마늘이랑 같이 얹어서 먹으면 완전 '극락'!!! 은은한 단맛이 느껴지거든요?! 꼭 이렇게 한 번 드셔보세요.

그리고 이 치킨! 이름값 제대로 하는데요. 현미가루랑 쌀파우더 입혀서 바삭하게 구웠기 때문에 식감이 정말 바삭바삭해요. []~( ̄▽ ̄)~*

오늘의 하이라이트는 굽네 알블링소스인데요, 통마늘+치킨+소스 조합으로 같이 드셔보세요. 맛있는 건 안 비밀!!!

(다시 봐도 군침 싹 도는 조합...)

총평(세 줄 요약)

  1. (New)남해마늘사삭을 주문했다.
  2. 게눈 감추듯 먹어치웠다. 
  3. 역시 한국인은 마늘의 민족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