튼튼한 장우산 1만 원대 추천! 리뷰가 무려 428개!

2023. 6. 30. 09:00리뷰 소소하게🙃

장마대비 튼튼한 장우산
1만 원대 가성비템 추천!

이 글을 클릭하고 들어오신 분들은 아마도! 비에 젖는 게 싫거나 장마를 대비하시는 분들이실 것 같은데요, 그렇다면 번지수를 아주 잘 찾으셨어요!

제가 몇날 며칠간 직접 비교해 가면서 딱 하나 선택한 우산이 있는데요. 오늘 그 우산을 여러분들에게 아주 자세하게 알려드릴 예정이거든요. 

부디 이 포스팅을 통해 튼튼하고 예쁜 장우산 장만 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리뷰 바로 시작할게요!!!

장우산 선택 기준

저는 빠른 배송을 위해 쿠팡을 자주 이용하는데요, 쿠팡에서 '장우산'이라고 검색하면 정말 많은 제품들이 있어요. 그중에서 아래 기준에 충족하는 상품으로 구매했습니다.

1. 가격은 2만 원 이하
- 잃어버릴 경우를 대비해서 너무 가격대가 크면 나만 손해니까요 ^/^

2. 내구성이 뛰어나고 튼튼한 제품
- 특히 뼈대가 튼튼한 거! 왜냐하면 바람 불면 뼈대가 부러지기 쉽상..ㅠㅠ

3. 크기가 넉넉한 우산
- 장마 때는 특히 더 비가 많이 내리잖아요. 신발, 옷 젖기 싫어요..

물론 디자인 예쁜 건 기본이니까요, 기준에서 제외했어요.

[체크 포인트 1] 가격 1만 원 대!

현재 쿠팡 판매가 기준으로 16,800원이고요. 1+1으로 구매 시 31,600원에 구매 가능해요. 1만 원짜리 우산도 많았는데요. 너무 저렴한 건 왠지 믿음이 안 가더라고요. 

[체크 포인트 2] 정말 튼튼한 내구성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이 우산 진짜 튼튼한데요. 뼈대가 진짜 튼튼하고요. 타사에서 만드는 제품보다 스프링 지지대가 더 굵다고 해요. 일상생활연구소 프리미엄 장우산이 약 2배 정도 더 굵다고!!

 그리고 살대도 탄성이 있어서 복원이 잘 된다고 해요. 부러질 일이 1도 없음

(약간 과장 광고 같긴 한데요, 홈페이지에 보면 의자와 의자사이에 우산을 두고 어떤 여자가 올라가서 그 위에 서있거든요? 60kg 여성이라고 하는데.. 그만큼 견딜 수 있는 견고한 뼈대라며...)

[체크 포인트 3]
성인 셋이 써도 넉넉한 크기의 우산!

가로가 122cm, 세로가 94cm인 이 우산! 무려 성인 셋이 써도 넉넉한 정도의 크기인데요. 제가 직접 써봤는데요, 키 186인 제가 써기에도 엄청 큰 사이즈예요.

마침 오늘(6/29) 비가 아주 많이 내렸거든요? 이 우산 때문에 1도 안 젖고 사무실까지 무사히 도착했답니다. 

그리고 방수력이 아주 뛰어난 제품이에요. 최고급 텐트와 같은 원단!

이외에도 더 많은 구매 포인트가 있지만! 여기서 생략하기로 하고요. 아래 링크 남겨뒀으니, 지금 바로 구경 한 번 해보세요.

모두들 이번 장마 대비 잘하시고요! 다음 포스팅은 장마 대비 구매한 아내의 레인 부츠를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일상생활연구소 튼튼한 대형 자동 장우산 고급 명품 초대형 큰우산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