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미식 비빔면 팔도보다 더 맛있다고요?! (feat. 솔직후기)

2023. 5. 2. 09:00리뷰 소소하게🙃

올여름 신흥강자
더미식 비빔면 솔직 후기!

21년 10월, 닭고기로 유명한 '하림'이 The 미식 장인라면을 세상에 내놓았던 거 기억하시죠? 당시에 가격이 너무 비싸서 '갑론을박'이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요. 최근에 보니 더미식 시리즈가 엄청 많아졌더라고요. 라면류 뿐만 아니라 레트로트 상품도 많아졌어요. 그런데 패키지가 너무 다 똑같이 생겨서요. 진열된 거 보고 있으면 많이 부담스러워요. 

아무튼 최근 이마트에 장보러 갔다가 비빔면 시식을 했는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시식하는 이모님께 영업 제대로 당해서 그 자리에서 한 봉지 바로 구매했어요! (ㅋㅋㅋ)

더미식 비빔면 가격

팔도비빔면이랑 가격비교 해봤는데 확실히 가격차이(약 1,500원~2,000원)가 많이 나더라고요. 비빔면 1봉지에 4,000원대라니...! 많이 비싸긴 하네요.

  • 4,480원 (4개입) (1개당 1,120원)
  • 지금 행사 중이라서 4개입 구매 시 1봉지(낱개) 더 줌

더미식 비빔면 특징

  • 시원한 동치미 국물을 넣은 매콤한 비빔장에 자두, 매실 등 10가지 과일과 채소를 블렌딩
  • 고소한 풍미의 쫄깃하고 탱글한 면발

팔도비빔면 vs 더미식 비빔면

나트륨 함량은 팔도 비빔면과 더미식 비빔면 중 어디가 더 높을까요? 그냥 궁금해서 한 번 찾아봤는데요. 1봉지 기준으로 팔도(130g)는 1,090mg이고, 더미식 비빔면(138g)은 1,270mg이네요. 참고하세요!

더미식 비빔면 솔직 후기!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맛있습니다. 그런데 제 기준에서는 상당히 매웠어요.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비빔면 맛에서 조금 더 새콤하고 매콤한 맛이 많이 난다고 보시면 돼요.  

양념장의 맛은 평이했는데요, 면발이 정말 기가 막혔어요. 상당히 쫄깃하고 탱글탱글했답니다.

총평

아쉽게도 더미식(The 미식)이 추구하는 요리와 같은 고급스러움은 느끼지 못했어요. 당연히 팔도비빔면보다도 한 수 아래라고 느껴지는 맛이었고요, 다만 면발의 퀄리티는 좋았어요, 밀가루 풋내도 없고요.

너무 큰 기대 없이 한 번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역시 비빔면에는 만두죠!

 

 

컵라면 1개 2,800원? The 미식 장인라면 얼큰한맛(대컵)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The 미식 장인라면 얼큰한맛 대컵이에요. 아놔, 감히 라면 주제에! 컵라면 1개가 2,800원이 말이 되나요? 😤 뭐, 그럴 수도 있죠!

likekimsos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