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도시락통 2만 원대 가성비 제품! 전자레인지 OK!

2023. 5. 20. 09:00리뷰 소소하게🙃

락앤락 도시락통
데일리 코튼 찬합 세트! 2만 원대!

예쁘고, 가성비 좋은 도시락을 찾고 있으시죠? 그럼 번지수를 잘 찾으셨어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 도시락 용기+도시락 가방+아이스팩까지 들어있는 구성인데요, 2만 원대에 구매가 가능해요. 그리고 도시락통과 가방도 너무 예쁘답니다. (회사 직장동료들이 보고 극찬했어요..!)

이왕 구매하기로 마음먹으셨다면 락앤락에서 여러분이 원하는 예쁜 도시락통을 찾아보시길 바라고요, 리뷰 바로 시작해 보겠습니다.

락앤락 데일리 코튼찬합 세트
정사각/직사각 3단

옵션은 총 4가지가 있고요, 가방+용기+아이스팩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저는 직사각형 제품 25,100원에 구매했고요. 조금 더 작은 사이즈는 1만 원대(18,100원)에 구매 가능해요..! 자세한 유형과 사이즈는 아래 배너를 클릭하고 확인해 보세요.

 

데일리 코튼 찬합 세트 정사각/직사각 3단 : 락앤락

[락앤락] 락앤락 본사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쇼핑라이브 특가부터 풍성한 사은품까지!

brand.naver.com

도시락 가방+사이즈 후기

포장은 당연히 튼튼하고, 안전하게 잘 배송되었고요. 도시락 가방이 너무 예뻤어요. 그런데 생각보다 조금 크더라고요(?) 다들 리뷰 보니 피크닉 갈 때 쓰려고 구매했다고 하는데... 저는 직장에 가져갈 도시락통 용도로 구매했거든요.  

성인 남성 기준에서는 그렇게 크다고는 생각 안 들고요. 딱 적당한 사이즈라고 생각돼요. 요즘 과일을 잘 챙겨 먹으려고 노력 중인데요, 과일까지 넣기 딱 좋더라고요! 

락앤락 코튼 찬합세트
직사각 3단 특징

가장 큰 특징은 BPA FREE라서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전자레인지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인데요, 식기세척기도 사용 가능한 제품이에요. (냉동실도 가능)

두 번째 특징은 밀폐력이 좋다는 점인데요. 락앤락 밀폐력은 다들 잘 아시죠? 음식물 샐 걱정은 NO NO 하답니다:)

마지막 특징! 가방 내부가 단열재 소재로 되어 있어서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어요! 특히 아이스팩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너무 좋아요. 여름에 회사로 도시락 가져갈 때! 음식 상할 걱정 NO NO!

도시락 가방 세척은 어떻게?!

  • 아쉽지만 세탁기에 돌리면 내부 코팅이 벗겨진다고 해요!
  • 세척솔과 세제를 이용해서 씻고 햇빛에 말려주세요.

도시락통 총평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반찬+과일+밥 넣었을 때 정말 여유 있게 넣을 수 있었고요. 특히 도시락 용기 3종 중 1종은 칸칸이 용기로 되어 있어서 여러 가지 반찬을 담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성인 남성분들에게는 락앤락 코튼 찬합세트 직사각/정사각 3단으로 추천드리고요, 만약 이 도시락보다는 조금 더 작은 사이즈를 원하신다면 데일리 코튼 도시락 세트로 추천할게요.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지고 있어서 음식이 상할까 봐 걱정이 많이 되고 있었는데요, 이 도시락 가방에는 아이스팩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조금 안심되더라고요. (그래도 한여름에는 도시락통 꺼내서 냉장고에 넣어야 될 듯요)

암튼 결론: 역시 뭐든 장비빨이 중요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