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베니스 신도림 웨딩홀&뷔페 하객 관점 솔직 후기!

2023. 4. 2. 09:00리뷰 소소하게🙃

웨스턴베니스 신도림, 하객 입장 후기

며칠 전 직장동료의 결혼식이 있어서 웨스턴베니스 신도림점에 다녀왔습니다. 결혼 2년 차인 저로써는 감회가 새로웠는데요. 결혼식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하객 관점으로써 웨스턴베니스 신도림점은 어땠는지 솔직한 후기를 남겨드리려고 합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길 바랄게요:)

 

웨스턴베니스 신도림점, 역세권

신도림역(2호선) 3번 출구에서 내리시면 도보 5분 거리에 있는데요. 지하철역과 상당히 가까워서 좋더라고요. 저는 지하철을 이용해서 잘 모르겠지만, 주차장도 꽤 잘되어 있는 편이라고 들었어요. 특히 하객 주차장 3시간 무료!!

📌웨스턴베니스 신도림점: 신도림테크노마트 건물 7층

홀 분위기 SO GOOD

저는 그레이스홀에서 결혼식이 있어서 이곳 분위기밖에 모르지만, 식장 분위기가 너무 예쁘고 좋았어요. 조명이나, 테이블 장식이 상당히 예뻤답니다.

특히 이 부분은 결혼 당사자 분들이 참고하시면 좋겠는데요. 웨스턴베니스에서는 입구 문을 닫았다가 신랑 신부 입장 전에 열어주더라고요. 그래서 조금 더 주목되는 느낌이 있었어요! 

뷔페 홀 쾌적쾌적

하객 입장에서는 결혼식 끝나고 식사가 가장 중요하잖아요. 웨스턴베니스 신도림점 연회장은 상당히 큰 편이고요, 테이블도 크고 테이블과 테이블 간격도 꽤 넓은 편이에요. 그래서 밥 먹기 상당히 쾌적했어요.

연회장 내부는 어두운 브라운 계열이 참고하세요!

뷔페 먹을 거 많고, 맛있어요!

1️⃣ 뷔페 종류: 샐러드류, 한식, 양식, 중식, 일식(+해산물), 디저트, 음료 등
2️⃣ 음식 종류 많습니다. 다만 구역이 조금 나뉘어 있어요. (양식+일식 먹는 곳은 코너를 꺾어야 함) 
3️⃣ BEST 음식: 스테이크, 갈비찜, LA갈비 등 고기류 및 초밥류, 만두류 (내 입맛 기준)

📢 아무래도 직장 동료 결혼식이다 보니, 눈치가 보이더라고요. 이야기하느라 바빠서 음식을 많이 못 먹었어요. 하지만 먹은 음식들은 맛이 괜찮았어요! 디저트도 꽤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다음에 먹어보는 것으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