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후기 :: #네고왕, 광희나는 메이플버터 갈릭치킨

2020. 10. 12. 14:55리뷰 소소하게🙃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 입니다.
요즘 매주 금요일마다 네고왕을 챙겨보는 재미가 참 쏠쏠한데요.
오늘은 최근 방송된 BBQ 네고 2탄에서 나온
광희나는 메이플버터 갈릭치킨을 주문해서 먹어본
솔직 후기를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

우선 어플을 통해서 주문했는데요.
추가 할인이 안 돼서 전산 오류인가보다 하고 그냥 넘기려고 했는데
알고 봤더니... 글쎄... 5,000원 추가할인10월 8일까지였더라고요. (ㅠㅠ)
눈물을 머금고 19,900원에 주문을 하였답니다.

(속마음) '그래도 네고 들어갔으니까'라며 애써 위로해본다...

드디어 도착한 치킨!!! 주말이라 배달이 조금 늦더라고요. (^^;;)
아직 뜯지도 않았는데 방안에 달달한 냄새가 진동하기 시작했어요.

개.봉.박.두
일단 코끝으로 익숙한 냄새가 풍겨 왔는데요.
"어 어 이거 마늘빵 냄샌데?"
계속 맡아보니까 마늘빵 냄새(?)가 나더라고요.
크~ 일단 냄새는 합격이에요. (달달 합니다~아주)

아, 그리고 실수로 상자를 옆으로 눕혀서
소스가 한쪽으로 쏠렸더라고요...(ㅠㅠ)

본격적인 세팅을 한 모습이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치킨이랑 밥이랑 같이 먹는 걸 좋아하거든요.
혹시 아직 경험해보지 못하신 분들은 꼭 '치밥'으로 즐겨보세요.
신세계에요~~ㅎㅎㅎ, 치킨이 은근히 밥이랑 아주 궁합이 잘 맞답니다:)

버터가 발려서 그런 걸까요? 진짜 '광희나는'것처럼 윤기가 상당했어요.
자 이제 사진도 찍을 만큼 찍었겠다 한 입 크게 베어 물었는데
'오, 마늘빵 맛이야!'ㅋㅋㅋㅋ
일단 첫맛은 마늘빵 소스가 강하게 느껴졌어요.
그리고 달달하면서 맛 끝에 갑자기 짠맛이 훅 들어오더라고요.

아 요거 단짠단짠 노린 건가?ㅎㅎㅎ

살도 퍽퍽하지 않고 굉장히 부드러웠는데요. (개인적으로 퍽퍽살 No...)
다만, 기본적인 치킨은 뼈가 있어도 크기가 그렇게 크지 않아서
먹기가 편한데 버터갈릭 치킨은 너무 커서 먹기가 불편했어요. (ㅠㅠ)
그리고 뜯을 때 가끔 소스가 코나 입에 묻으면...
끈적끈적하고 나중에 마늘빵 냄새날 것 같아서 싫더라고요... (ㅎㅎㅎ)

자 이렇게 밥 위에 치킨을 조금 얹어서 먹으면
정말 환상의 조합이 따로 없죠. (ㅎㅎㅎ)
그리고 계속 먹다 보니깐 짠맛이 훅훅 들어와서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밥 없이 먹기에는
조금 짜지 않느냐는 생각이 들었어요.

물론 제 개인적인 입맛이지만...
같이 먹던 여자친구도 1조각 반 정도 먹더니
너무 짜서 못 먹겠다고 했어요... (ㅠㅠ)

아니면... 지점마다 차이가 있을 수도 있겠네요.
저도 먹기 전에 다른 블로그 글 찾아봤는데, 짜다는 얘기는 없더라고요. (^^;;)

결국은 다 먹지 못했어요.
여자친구와 둘이서 6조각 중 4조각 반 클리어했고요.
여자친구는 1조각 반, 저는 3조각 먹었네요. (ㅎㅎㅎ...)
배가 부르지는 않는데... 갈수록 느끼함이 올라오더라고요.
그래서 포기...했답니다. (ㅠㅠ)


광희나는 메이플 버터갈릭 솔직하게 리뷰 남기자면
1. 갈릭버터 달달함 끝에 짠맛이 강하다. (제 기준)
2. 3개 이상 넘어가면 약간 물린다. (점점 느끼해짐)
3. 크기가 커서 먹기 조금 불편하다. (소스도 끈적해서 손에 묻으면...ㅠㅠ)
.
.
.
그런데도 맛은 있다!!! 매력있다!!!

결론

처음 드시는 분들이라면 메이플 2개+황올반마리+볼4개(랜덤)으로
주문하셔서 메이플 버터갈릭을 먼저 경험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후 입맛에 맞는다면 6개 GoGo!!!


 


리뷰 번외 곰표 밀맥주

그리고 번외로 리뷰해볼 요 녀석
바로 CU에서 구매할 수 있는 곰표 밀맥주인데요.
살짝 과일 향이 나는데 목 넘김이 좋더라고요.
너무 가볍지 않고, 그렇다고 무겁지도 않은... (얘 뭐래니?ㅋㅋㅋ)
제가 맥주 맛은 잘 모르지만,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너무 좋았어요.
근데 거품이 조금 많이 나긴 했어요. (조금 많이....ㅎㅎㅎ)
CU에 가신다면 한 번 구매해보셔도 좋을 아이템이라서 소개해드려요!

넵, 오늘은 이렇게 광희나는 메이플버터 갈릭치킨 솔직 리뷰를 남겨봤는데요.
 네고왕 팬으로써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도움되는 네고가 더욱 많아지길 바라고요~
이상으로 리뷰 마치도록 할게요:)

[P.S 느끼함을 이기지 못하고 결국 라면도 하나 끼리 묵었다...(ft. 안성탕면)]

정보가 도움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