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복의 목란 짜장면을 집에서 즐긴다고? (feat. 마켓컬리)

2020. 11. 22. 18:32리뷰 소소하게🙃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이연복의 목란 짜장면이에요.

대박! (나도 모르게 감탄사가..)
목란 목란 목란...
너무너무 가보고 싶었지만,
예약하기도 쉽지 않고 멀어서 ㅠㅠ
계속 못 가고 있었거든요.

물론! 목란하면 '멘보샤'가 떠오르지만!
그래도 중식의 대가가 선보이는
짜장면은 또 어떤 맛일지? 솔직히!
궁금하잖아요. ㅎㅎㅎㅎ

그런데! 밀키트로 출시되었다니.
이건 꼭 먹어야 해!
그래서 제가 직접 먹어보았답니다:)

구매처: 마켓컬리

이연복의 목란 짜장면은
마켓컬리에서 구매하실 수 있어요.
배송은 보시는 것처럼
튼튼하고, 야무지게 오더라고요.

혹시 구매를 원하시는 분을 위해
링크도 남겨 놓을게요.

www.kurly.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60255

 

마켓컬리 :: 내일의 장보기, 마켓컬리

Love Food, Love Life. 마켓컬리! 당일 수확 채소, 과일, 맛집 음식까지 내일 아침 문 앞에서 만나요!

www.kurly.com

가격: 9,800원

가격은 2인분 기준 9,800원이에요.
솔직하게 가격 조금 비싼 것 같아요.
하지만!
지금 10% 할인 중이라서
나름 기쁜 마음으로 구매했어요.
ㅋㅋㅋㅋㅋ

참고로 요거 협찬 아니고요.
#100% 내돈내산 후기에요.
(혹시 오해는 ㄴㄴ해요.)

구성품은?

중화면 230gx2개, 짜장소스 290gx2개
요렇게 들어 있어요.

저는 잘 몰랐는데~
마켓컬리 후기를 보니까 
면사랑 제품
믿고 먹는다는 말이 많더라고요.
(나만 모르는 이야기?ㅋㅋㅋ)

믿을만한지 제가 확인해보겠슴돠~!

조리하기

자세한 방법은 제품 뒷면을 참고해주시고요!

자! 지금부터 바로 조리 시작할게요.

끓는 물에 냉동 면을 넣으니까
넣자마자 바로 풀어지더라고요.
끓는 물에 2분간 휘휘 저었어요.

소스는 중탕으로 약 5분간 끓였고,
끓인 면은 건져내서
물기를 털고 그릇에 담았어요.
확실히 조리하기가 편한 것 같아요. (구웃)

크으~ 면발도 탱글탱글해 보이고,
소스를 부으니까 확실히 
진짜 짜장면 같은 비주얼이 나오네요.

대애박! 중식당 온 것 같아요! (ㅋㅋㅋㅋ)
참! 중간에 있는 크림새우
이마트 노브랜드 제품인데요.
좀 더 중식당 분위기를 내기 위해서
준비해보았어요. (ㅎㅎㅎ)

자 그럼 이제 비벼 볼까요?

오른손으로 비비고~ 왼손으로 비비고~
(팔도 비빔면)

소스가 많이 들어 있어서 잘 비벼졌어요!
군침 돌기 시작했고요. (ㅋㅋㅋㅋ)

자, 이제 한 먹 먹어보겄습니다.
후루룩 후루룩 음냠냠$%&@^

와! 대박!
대박?????
대...박...

응?

일단 면사랑 제품
제가 (ㅇㅈ)인정하겠습니다.
은 너무너무 쫄깃쫄깃하고
부드러워요!
레트로트 제품 치고는
건더기도 무척 실하고요.

하지만!
맛이 없는 건 아닌데.

음... 좀 애매하네요.
짜장면도 아니고,
짜장 라면도 아니고 (ㅠㅠ)

동네에 하나쯤은 맛있는
중국집이 있다 보니

갓 배달 온 짜장면을 이기기에는
역부족인 듯 보이네요. (ㅠㅠ)

요즘은 24시간 중국집도 많다 보니까
레트로트로 짜장면은
그다지 메리트가 있는 것
같아 보이지는 않고요.
(물론 제 생각 ㅎㅎㅎ)


그래도 끝까지 잘 마무리했어요!
 #피코크 #크림새우덕분에

총평

10% 할인된 금액이라도
좀 많이 비싼 것 같아요.

하지만 목란에 가는 대신
중식의 대가 이연복 셰프의
짜장면을 맛볼 수 있는 점은 좋은 것 같아요.

실제 목란에서 파는
짜장면을 먹어본 적이 없어서
얼마나 맛이 비슷한지는 모르겠지만요..(ㅠㅠ)

저는 동네 짜장면을 먹을 것 같아요.
아니면... 짜장라면 (ㅋㅋㅋㅋ)

그래도 사람마다 입맛은 다 다르니까요.
제 후기는 참고 정도만 해주세요. (ㅜㅜ)

그럼 오늘은 여기서 리뷰를 마칠게요.
정보가 도움되셨다면,
공감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