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통 시래기 감자탕! 택배 주문 솔직 후기! (aka 전원집/12,900원/무한리필)

2020. 11. 1. 19:17리뷰 소소하게🙃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제가 먹어볼 음식은
생생정보에 나와서 화제가 된
전주 ‘전원집’ 시래기 감자탕인데요!
(일명 무한리필 감자탕!!!)

너무 맛있게 잘 먹어서
여러분께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참고로 저 김소소하게!
맛없는 건 맛 없다고 얘기합니다.
(꽤 솔직한 편)


<참고 정보>
식당 직접 방문 시 요일 상관없이
12,900원무한리필!

위치: 전북 전주시 덕진구 초포다리로 66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연중무휴


'전원집' 브랜드 소개

전원집은 2009년에 문을 열어
최상급 국내산 뼈강원도 청정
시래기만을 사용하여 식구들이
먹는다는 정성으로 조리합니다.

참고로 생생정보 방영 후 
주문 폭주조기 품절...ㅠㅠ
하루 300박스씩만 배송한다네요.
혹시 바로 주문 원하시는 분은

아래 링크로 들어가세요!

https://smartstore.naver.com/jeonwonjib/products/5169284112

 

[전원집] 감자탕 3kg <3인분>, 생생정보 방영 양구 펀치볼 무청시래기감자탕 : 전주 전원집 감자탕

[전주 전원집 감자탕] 최상급 국내산 등뼈와 강원도 펀치볼 청정 시래기만을 사용하여 당일 조리 발송합니다.

smartstore.naver.com


감자탕 3kg (21,800원)
상품 구성

감자탕, 농심 사리면, 들깻가루,
양념소스, 깻잎, 대파,
팽이버섯,
떡사리가 들어 있고요. 
아이스팩은 없고
대신 얼린 생수 1병이 같이
들어 있었어요:)

택배는 무사히 잘 받았답니다!


맛있게 조리하기

다행히도 집에 엄청 큰 솥이 있어서
우선 감자탕을 넣고 중불로 끓였어요.

강원도 양구 펀치볼 시래기
진짜 맛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
와~~ 엄청 많이 들었더라고요.
(그리고) 고기도 엄청 많이 들어 있어요!
#고기반시래기반

감자탕이 끓어 오르면 채소, 버섯,
떡 사리를 넣어주면 되는데
집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채소세척되어 있더라고요 ^_^

한소끔 끓어올랐을 때
간을 봤는데~ 제 입맛에는 딱 맞았어요.
만약 간이 짜면 생수를 부어서
조절하시면 되고,
싱거우면 더 끓여서 졸여주세요!

채소가 적당히 익은 것 같아서 
불을 끄고 들깻가루를 넣었어요.
사진에 비주얼은 조금 엉망이지만...
들깨 향이 확 올라오면서
슬슬 맛이 기대되기 시작했답니다:)


야무지게 먹방

와! 고기, 시래기 푸짐하게 담으니까
진짜 먹음직스럽더라고요.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국물부터 슬쩍 마셔봤는데~
크~ 감자탕 맛 (ㅋㅋㅋㅋ)
엄청 특출나게 맛있는 건 아니지만,
보통식당에서 먹는 감자탕 맛이 났어요.

고기가 엄청 많이 붙어있더라고요~
저랑 여자친구랑 고기 4개 정도 먹었는데
전부 다 살이 많이 붙어있었어요!!
물론 맛도 So good!
#살코기꽤나튼실해요

와, 이 집 완전 시래기 맛집! (ㅇㅈ)
엄청 부드럽더라고요 ^_^
강원도 양구 펀치볼 시래기
넣어서 맛있는 걸까요?
시래기가 워낙 길어서 약간
면치기 하는 느낌도 났어요. (ㅋㅋㅋ)

암튼 진짜 시래기 먹으랴
고기 먹으랴
바쁘다 바빠 ㅠ.ㅠ
너무 행복했답니다

배불러서 라면 사리는 안 넣었어요...(아쉽)

맛있게 먹은 흔적ㅋㅋㅋ


맛 솔직 평가 ( 4.5 / 5)

일단 맛있습니다!
잡내도 없고요.
감자탕 집에서 먹는듯한
느낌 그대로 나고요.
양도 많아서 3명이
충분히 먹고도 남을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감자탕 먹고 싶을 때
재구매할 것 같아요! (YES!)

아쉬운 점 2가지 
1. 떡 사리를 좀 더 넣어주었더라면,,,
2. 고기가 조금 아주 살짝 질기더라고요.
근데 조리과정이 더 길어지면,
좀 더 부드러워질 것 같아요~^^
조리 방법에 이 부분도
언급되면 좋을 것 같네용!


오늘도 긴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리뷰는 여기서 마치고요.
혹시 정보가 도움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